|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42488 |
| 80855 |
스미스 레드미러 렌즈만큼 잘보이는 렌즈 있나요?
[17]
|
[★Jose★] |
2013-10-06 |
820 |
| 80854 |
곤지암 렌탈샵중 왁싱 잘하는 곳이 있을까요?
[7]
|
곤지암 |
2013-10-06 |
978 |
| 80853 |
초보에서 트릭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22]
|
보딩초짜~! |
2013-10-06 |
605 |
| 80852 |
보드 혼자 타러 가는거 좀 그렇지 않아요?
[48]
|
열폭 |
2013-10-06 |
698 |
| 80851 |
친구들이 보드를 안타려고 합니다..
[20]
|
열폭 |
2013-10-06 |
625 |
| 80850 |
파워텍터 사이즈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3]
|
뭉치횽아 |
2013-10-06 |
643 |
| 80849 |
웅플 7~9월 시즌권 질문 있습니다. ^^
[1]
|
오마담. |
2013-10-06 |
350 |
| 80848 |
저렴한 스키유아강습 문의합니다~ ㅋ
[8]
|
은채씨 |
2013-10-06 |
579 |
| 80847 |
조강은 평수가 다 똑같나요?
[2]
|
조조맹덕 |
2013-10-06 |
568 |
| 80846 |
라이딩용 바인딩 골라주세요
[13]
|
DER |
2013-10-06 |
497 |
| 80845 |
부츠 색깔 추천좀 해주세요..이런 고민 해본적이 없는데.ㅠㅠ
[12]
|
니꺼한다 |
2013-10-06 |
502 |
| 80844 |
데크 길이 측정방법 질문입니다.
[10]
|
내놔라슈퍼보드 |
2013-10-06 |
603 |
| 80843 |
아.. 갑자기..
[13]
|
북쟁이레이다 |
2013-10-06 |
444 |
| 80842 |
여성 보드복 브랜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4]
|
케플러 |
2013-10-06 |
596 |
| 80841 |
4번째장비를 구매하였군요.. 보관질문드립니다.
[5]
|
내놔라슈퍼보드 |
2013-10-06 |
855 |
| 80840 |
레귤러/구피 라이딩시 발목사용 문의드려요~
[16]
|
기린:) |
2013-10-06 |
978 |
| » |
eT(이지)튜너 써보신분?
[5]
|
스킨이 |
2013-10-06 |
598 |
| 80838 |
학동가기전에 질문하나있어요
[10]
|
처음장비구매 |
2013-10-06 |
373 |
| 80837 |
지빙용 데크 어떤게 좋을까요.
[8]
|
pfepfe |
2013-10-06 |
730 |
| 80836 |
장비구입전 공부중입니다 고수님들의 도움 받고싶습니다
[9]
|
구야삼공 |
2013-10-06 |
375 |
요거외에 다른걸 안써봐서 전반적인건 잘 모릅니다만,...
가격대비 구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혹시 제품에 대해서 (혹은 엣지정비에 대해서) 개발주분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주십니다.
다만 정비경험없이 처음부터 메뉴얼 보고 혼자 하시려면, 좀 막막합니다.
기왕이면 기본( 숫돌+줄) 외에 다이아몬스 스톤을 별도로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