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타일은 라이딩 7 트릭 3입니다.

라이딩위주로타연서 한방트릭 하고싶고요.

두가지모델중 하나추천부탁드립니다.

모스토토가 평이 더 좋은거갇아서 헝글 형님들의

생각은 어떠신지해서 질문올립니다^^

엮인글 :

괴짜보더

2013.10.07 11:12:18
*.246.187.134

힘 좋으시면 모스로 가도되고..갖고놀고 싶으시면 플랫킹

개드립커피

2013.10.07 11:23:25
*.28.151.202

둘다 성향자체는 비슷... 그냥 디자인 끌리는걸로 가세여

BF웡

2013.10.07 13:46:53
*.33.160.198

토토가 엄청 가볍다는얘기가..

피타입

2013.10.07 19:27:09
*.20.156.42

모스 킹은 어떠신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47
80892 이런 질문해도 될런지..;; 락커 키 [3] 동호이 2013-10-07 781
80891 알보 델레이VS알보 드래프트 [2] 보드잘타고... 2013-10-07 616
80890 데크 택배보낼때요 [17] 괴짜보더 2013-10-07 584
80889 반년간 고민. 레알 장비 마지막질문 [4] 내꿈은 조각가 2013-10-07 631
» 신상 플렛킹 vs 모스토토 [4] 사슴보더 2013-10-07 640
80887 보드셀프왁싱킷 살려고 하는데, 이거 어떤지 한번 봐주세요~ [6] 보딩초짜~! 2013-10-07 846
80886 휘팍 라커 언제 판매 들어가는지 아세요? [5] Black_Tiger 2013-10-07 775
80885 써리투 FT방식 부츠질문이요~ [6] 여니z 2013-10-07 891
80884 라이딩용 데크 길이 문의드립니다. [4] 액슬매냐 2013-10-07 650
80883 큰 고글 문의합니다! [7] payRisk 2013-10-07 574
80882 2년차 보더입니다.. 상급슬로프 문의 드립니다.. [21] 엄뿡 2013-10-07 586
80881 보관왁싱된 보드 사용할 때... [11] forlive 2013-10-07 592
80880 오래된 연식 보드 구하기 어려울까요?????? [2] 나나나 2013-10-07 393
80879 나이키 루나 엔도르 부츠 아시는 분 계신가요? [5] 종해 2013-10-07 828
80878 하이원 완전개장은 언제쯤인가요? [4] 보딩초짜~! 2013-10-07 622
80877 스미스 고글 문의입니다. [7] 늙은소년 2013-10-07 982
80876 신규, 초보 데크 구입할려고 합니다. 데크 길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6] 보드초보라이드 2013-10-07 976
80875 32 라싀드 끈말고 ft는 어떤가요? [8] 강원도래요 2013-10-07 820
80874 이 자켓 입고된 샵 있을까요? file [6] 꼬마모루 2013-10-07 982
80873 이어폰질문드려요! [7] eekkkee 2013-10-07 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