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학동갔다가 죄다 이월이고 안이쁘네요 ㅠㅠ

신상반팔톨티는 시즌시작하고 풀리는지요..?


신상톨티 이쁜곳 추천도좀 부탁드립니다^^

엮인글 :

루엣D.s

2013.10.07 14:41:08
*.108.60.194

아직 나올 시기아닙니다.

 

보통 장비>> 큰 의류(자켓 바지) >> 톨티, 톨후드 >> 헬멧 및 악세사리 (헬멧은 안전테스트통과까지 시간이걸림)

 

순서로 보시면될듯.

 

톨티는 어떤스타일 좋아하시나요??

 

귀요미?? 갱핏? 슬림이나 무난한스타일?

날쭈

2013.10.07 14:47:15
*.130.111.35

의류는 개인취향및.. 기타 보유 된 바지 및 자켓에 따라 틀려서.. 취향보단.. 브랜드를 많이 탄다고 보심..

 

톨티에 맞춰서.. 바지나 자켓을 구매하시는 분이.. 많지는 않을것 같은데요..

성우라쿤

2013.10.07 17:43:29
*.117.103.150

개장 하면 나옴 ;ㅁ;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91
80926 볼컴 데님 바지 사고 싶어요! file [1] 데님팬츠 2013-10-07 672
80925 1314오피셜데크에 바인딩 깔마춤 [3] 하드보드 2013-10-07 965
80924 스키장에서 땡보가 무슨말인가요?? [16] chanbap 2013-10-07 779
80923 역캠버 데크좀 추전부탁드립니다 [8] 와우리시라소니 2013-10-07 982
80922 내일 학동 가려고 합니다. [5] 개와새의만남 2013-10-07 848
80921 하이원 락커(패밀리) 질문 드립니다. [8] 달리시오 2013-10-07 635
80920 지산리조트 서버... [4] GG195 2013-10-07 641
80919 초보 장비 질문드립니다 (매번올라오는질문이라서 죄송합니다ㅠㅠ) [13] kganji 2013-10-07 200
80918 장비 괜찮은건가요? [4] 아놔뽕 2013-10-07 829
80917 12/13 살로몬 F4.0용 바인딩 문의 드려 봅니다. [14] 승제아범 2013-10-07 843
80916 에어블라스트 레그백 휴대물품 담을만 할까요? [5] 레그백 2013-10-07 845
80915 장비 조합 질문 드립니다. [8] ParkSang 2013-10-07 846
80914 장갑에대해 견해좀 ~~ [22] 꿀래님 2013-10-07 992
80913 구스다운 겉감 안찢어지나요? [16] 내꿈은 조각가 2013-10-07 597
80912 삼성임직원몰에서 시즌권 구입후 이용등록및 사진업로드 방법이요 ㅠ [3] 참새짹짹짹 2013-10-07 610
80911 레드 헬멧 사고싶은데요....ㅜㅜ [7] drumbaby 2013-10-07 635
80910 리프트권 가격요.. [4] power21hyun 2013-10-07 443
80909 컨텍프로에 맞는 부츠 추천 플리즈~ [6] 날알올랄 2013-10-07 890
80908 왜 eg2만????????????????????????????????? [20] 뻠띡 2013-10-07 851
» 신상톨티는 조금 늦게 나오나요? [3] LABANG 2013-10-07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