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레그백에 담배나 필요에 따라 십자 드라이버 작은거 하나 넣고 다닐까 하는데데그 정도 사이즈가 나올까요?


요즘 가격도 많이 떨어진거 같아서요 ^^

엮인글 :

clous

2013.10.07 17:23:52
*.140.59.12

네. 그정도는 들어가요. ㅎ

플라이Bee

2013.10.07 18:08:56
*.164.189.83

좌표좀~~~~ Q(^.^Q)

PSASKY

2013.10.07 21:24:03
*.223.48.212

한마디로 정리해드리지요
안하는게 나아요
담배는 몇번타면 담뱃잎다빠지고 드라이버넣으면
모양새 다변해서 안이쁜건 물론 무진장불편해요
리쉬코드로쓰실꺼면 사시고 보관용으로하실꺼면
차라리 힙색을 알아보세욥

플라이Bee

2013.10.07 21:52:38
*.164.189.83

전....담배..... 안피고.....

립스틱이나....빗...이렁거 넣으려고 구러는뎅...ㅜㅜ

얼러려

2013.10.08 10:28:10
*.149.234.120

레그백이 터져서 다카인 툴 이져먹은 1인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666
80931 셀프왁싱 질문이용 file [7] 도리도리공도리 2013-10-07 849
80930 이 디럭스 부츠 괜찮나요? file [4] 헝그리탐라보더 2013-10-07 962
80929 데크 길이 [168cm 54kg] [16] svcuser 2013-10-07 654
80928 이번에도 인디언보드복이 대새일까요? [2] 89HungryBoa... 2013-10-07 946
80927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3] 그놈입니다 2013-10-07 808
80926 볼컴 데님 바지 사고 싶어요! file [1] 데님팬츠 2013-10-07 672
80925 1314오피셜데크에 바인딩 깔마춤 [3] 하드보드 2013-10-07 965
80924 스키장에서 땡보가 무슨말인가요?? [16] chanbap 2013-10-07 780
80923 역캠버 데크좀 추전부탁드립니다 [8] 와우리시라소니 2013-10-07 982
80922 내일 학동 가려고 합니다. [5] 개와새의만남 2013-10-07 848
80921 하이원 락커(패밀리) 질문 드립니다. [8] 달리시오 2013-10-07 635
80920 지산리조트 서버... [4] GG195 2013-10-07 642
80919 초보 장비 질문드립니다 (매번올라오는질문이라서 죄송합니다ㅠㅠ) [13] kganji 2013-10-07 200
80918 장비 괜찮은건가요? [4] 아놔뽕 2013-10-07 829
80917 12/13 살로몬 F4.0용 바인딩 문의 드려 봅니다. [14] 승제아범 2013-10-07 843
» 에어블라스트 레그백 휴대물품 담을만 할까요? [5] 레그백 2013-10-07 845
80915 장비 조합 질문 드립니다. [8] ParkSang 2013-10-07 846
80914 장갑에대해 견해좀 ~~ [22] 꿀래님 2013-10-07 992
80913 구스다운 겉감 안찢어지나요? [16] 내꿈은 조각가 2013-10-07 598
80912 삼성임직원몰에서 시즌권 구입후 이용등록및 사진업로드 방법이요 ㅠ [3] 참새짹짹짹 2013-10-07 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