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회사일도 회사일이지만... (주말출근)


일요일 마다 점심때 도와주기로 약속해서 도와주고 있는게 있는데


겨울을 생각 안했었네요 ㅠㅠ


약속을 깨기는 미안하고 시즌방은 하고 싶고


작년 조강은 아니고 다른곳 시즌방 해서 재밌었는데


지금 조강 시즌방은 비싸다 비싸다 주문을 거는 중입니다



시즌권은 구매했는데 이번 시즌은 토요일 당일치기 밖에 못하겠네요 ㅠㅠ


2014년 연차를 다 겨울에 써버릴까요? ㅎㅎㅎ

엮인글 :

나루토13

2013.10.08 09:16:02
*.244.218.10

여름을 생각해서 연차는 적절히 나눠 쓰세요 ㅎㅎ

고메

2013.10.08 09:52:33
*.223.12.223

그냥 이번 시즌은 쉬엄쉬엄 타야겠어요 ㅎ
딱 10번만 가야지

더치베어

2013.10.08 09:38:24
*.111.214.44

연차 겨울에 몰아쓰기 추천이요!

고메

2013.10.08 09:53:03
*.223.12.223

다 쓰고 싶어도 혼자 타는거 싫어해서 얼마 안쓸거 같아요 ㅎ

보더동동

2013.10.08 09:56:48
*.90.156.67

저두 연차 4일남았는데 참고 견디고 있습니다.

11월 2번 12월 2 번 쓸까 생각중이에요

고메

2013.10.08 10:02:37
*.20.83.250

전 12월 다 쓰려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918
78035 올해는 왜 이리 시큰둥 한지 ㅠㅠ [32] 달다구리 2013-10-08   388
78034 남자들이란!! [23] 덴드 2013-10-08   428
78033 돈지암 프리페스...45만원짜리 락카는 품절..ㅜㅜ [24] 행동 2013-10-08   394
78032 다음주에도 10도로 떨어지지 않네요... [9] 보더동동 2013-10-08   418
78031 헝글 접속시 비번 오류.. 조조맹덕 2013-10-08   389
78030 어제 술한잔 하신분... [25] 탁탁탁탁 2013-10-08   400
» 시즌방이 하고 싶은데 걸리는게 많네요 [6] 고메 2013-10-08 1 392
78028 곤지암 시즌권....유후~ [14] ID아더 2013-10-08   437
78027 10월 8일 화욜 출첵합시다용~~ file [52] *맹군* 2013-10-08   395
78026 출석부 기다리는중 ~냉무! [10] 스닉커즈 2013-10-08   439
78025 오늘은 킨텍스 가는 날 [8] 89HungryBoa... 2013-10-08   335
78024 장비 처분중... [10] 더치베어 2013-10-08   326
78023 비오는 아침입니당ㅋㄱ [12] 윤쟈 2013-10-08   363
78022 오늘의 주문 [6] 세르게이♡ 2013-10-08   348
78021 오늘은 격전의 돈지암 [16] VANVANMUMANI 2013-10-08   359
78020 이 새벽에 이게 무슨... [11] 메잇카 2013-10-08 1 307
78019 주말에 바람....지대로 맞았어요~~ㅠㅠ [16] 돼랑보더 2013-10-08   372
78018 지름신이 물러가신 이야기 2 [8] kayres 2013-10-08 4 411
78017 지름신이 살포시 비켜가신 이야기...ㅋㅋㅋㅋ [11] 크앙 2013-10-07   329
78016 오늘 도착.. ㅋㅋㅋ file [21] BnN 2013-10-07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