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무통장 주문했다가 주문취소하면 어떻게되나요?? 품절풀리는건 아닐테고....??

엮인글 :

날퐁

2013.10.08 20:06:06
*.199.122.193

모아서 한번에 풀지 않을까요~~~ 반품들어온것도 팔아야 하니 ㅎ

뻠띡

2013.10.08 20:06:39
*.72.156.226

그랫음 좋겟는데 궁금하네요 ㅠ.ㅠ

날퐁

2013.10.08 20:07:45
*.199.122.193

올해모델이 작년모델보다 안 끌려서 전 안질렀는데... 인기 많네요 ㅎ 올해도 한번씩 빌려 입어야겠어요 ㅋ

별과물

2013.10.08 20:12:30
*.47.195.100

인디언자켓 엠사이즈 품절풀렸네요.

뻠띡

2013.10.08 20:13:36
*.72.156.226

로x 맞나요??

별과물

2013.10.08 20:14:17
*.47.195.100

홈피요.

뻠띡

2013.10.08 20:16:09
*.72.156.226

어스휑홈피는 아직까지 판매예정아닌가요..??

와플곰돌이™

2013.10.08 21:52:18
*.32.80.108

전체적으로 작년디자인이 훨씬 좋은듯해요

온라인 주문취소건은 오프매장에서 예약잡힌걸로 빠질듯 예상합니다...확실한건 아니고

XYZ'

2013.10.09 03:02:45
*.142.106.105

작년에 홈피 오링나서....웃돈 더 드리고...장터에서 구매한 기억이 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51
81011 12/13 말라뮤트 사이즈 문의 해요 [8] 읍다 2013-10-08 540
» 어스휑 이러면 어떻게 되는건가유??????? [9] 뻠띡 2013-10-08 519
81009 어스투 재입고 안하겠져? [3] 네크 2013-10-08 852
81008 데크 싸이즈 문의좀 [5] 술먹는천사 2013-10-08 672
81007 소프트한부츠 가장가벼운게 뭐있을까요? 순서대로 [5] 현무의지팡이 2013-10-08 615
81006 혹시 어스투 옷사러 오프매장 가신분 계시려나요? [7] 반올려 2013-10-08 846
81005 바인딩 부츠 결합 수정~ file [9] 땡땡뎅 2013-10-08 643
81004 정데크 질문 [3] 어잌쿠 2013-10-08 352
81003 울산에서 하이원셔틀 11월에 운행 하나요? [2] 맨날낙엽만 2013-10-08 654
81002 어스투 사이즈 문의 [4] 네크 2013-10-08 565
81001 신상 부츠 사러가야하는데 재고 문의 드립니다 [3] key-boarder 2013-10-08 222
81000 바인딩 부츠 결합해봤습니다.. file [11] 땡땡뎅 2013-10-08 653
80999 본지퍼 피쉬볼 렌즈 질문드립니다...!! [2] 아기늑대 2013-10-08 549
80998 온라인에서 보드샵들 검색하는데 [5] slavedance 2013-10-08 645
80997 부츠 추천 좀 해주세요 [6] !균열! 2013-10-08 836
80996 레귤러랑 구피 바인딩 방향 질문용~ [6] 그린티프라페 2013-10-08 702
80995 하이원 라카 언제할까요??? 클릭하나에 시즌이 달렸네요.ㅋㅋ [3] 그트요정 2013-10-08 233
80994 용평 A타입 락커에 데크3장 들어갈수 있을까요? [1] 오리엔스 2013-10-08 622
80993 예산 40만원으로 장비 맞추기, 도와주세요ㅠㅠ [26] 또재 2013-10-08 850
80992 곤지암 물품보관대 , 장비거치대 질문 있습니다 [2] Shincup 2013-10-08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