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32라쉬드ft주문하여 물건을받앗는데요

음.... 모라고해야할까요 ???

부츠발등에보면 끈시작하는부분이라고할까요???
그쪽부분이 갈색으로 오염되는데 얼래그렇게 색이변하나요???
엮인글 :

돼랑보더

2013.10.09 00:48:10
*.173.23.23

사진을 한번 올려봐 주세용~

 

호오보더

2013.10.09 03:31:09
*.119.28.139

바인딩에 이염 된거 아닌가 쉽네요 화이트 부츠가 이염이 잘되요 별 문제 없다고 생각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8
81051 대세는 힙핏vs슬림핏 ???????????????? [30] 뻠띡 2013-10-09 1017
81050 용평 라커 질문! [10] 더치베어 2013-10-09 612
81049 12/13 나이트로 셀렉 어떤가요? [1] 깡통보더 2013-10-09 851
81048 가벼운 바인딩 뭐가 있나요 [8] 레드불맛있어 2013-10-09 429
81047 얼굴이 작은사람 고글... [16] 봉팔2 2013-10-09 674
81046 하이원 리조트 장비보관.. [2] 뽜야 2013-10-09 815
81045 어스투 사이즈 질문입니다. [6] 헬푸미 2013-10-09 964
81044 톨 후드 드라이 맡겨보신분~~~ [4] 크앙 2013-10-09 849
81043 휘팍 시즌권 언제 발송?되나요? [2] 냐하하 2013-10-09 681
81042 퀵실버 파랑색 패딩에... 바지추천좀 !!! file [5] 봉팔2 2013-10-09 792
81041 여성 데크길이에 대하여 다시 한번 여쭙니다. [8] svcuser 2013-10-09 573
» 32라쉬드ft 질문드려요 [2] 나데. 2013-10-09 627
81039 자켓, 바지가 짙은 청인데 톨티 색을 뭘로 맞춰야 할까요 [6] chanbap 2013-10-09 650
81038 노스웨이브/디럭스/32 부츠 외피가 작은제품 추천해주세요 [10] 머리큰아이 2013-10-09 836
81037 롬프보드복은 어떤가요? [26] 겨울좋아_93... 2013-10-08 617
81036 데크와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2] 그놈입니다 2013-10-08 602
81035 라이딩과 킥에 적합한데크?? [3] 검은눈사람 2013-10-08 404
81034 어x투 장갑 [9] 별과물 2013-10-08 560
81033 어쓰 둘 브랜드 옷이 [2] 북쟁이레이다 2013-10-08 407
81032 바인딩 사이쥬 문의요ㅡ [2] 세그루향나무 2013-10-08 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