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클리고글 핏

조회 수 542 추천 수 0 2013.10.10 23:46:52

오클리고글 핏이

 

제가 알기론 인터핏과 아시안핏 두개가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Alternative Fit은 뭐죠?

 

 

궁금 또 궁금....

엮인글 :

(━.━━ㆀ)rightfe

2013.10.11 00:19:10
*.214.38.86

얼터너티브핏은 단순히 스펀지 높이에 따른 핏이 아닌 전체적인 프레임 사이즈가 더 작습니다!


즉 얼굴작은 사람뿐만 아니라 두상이 작은 사람을 위한거죠..저에게는 딴세상~ㅋ

곽진호

2013.10.11 00:20:53
*.113.218.202

- -; 샀으면 안경으로 쓸뻔 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모티콘 제작계의 권의자이신 라풰님....

 

 

전 이모티콘값 톡톡히 하고있습니다 ㅋ

(━.━━ㆀ)rightfe

2013.10.11 00:21:57
*.214.38.86

너무 많이 하고 계세요..ㅋㅋㅋㅋㅋ 적당히!!

(━.━━ㆀ)rightfe

2013.10.11 00:26:10
*.214.38.86

한가지 더..몇미리 차이 안나요..^^;;


예를 들어 크로우바같은 경우 프레임의 넓이, 렌즈의 높이 폭이 각각 2mm 차이라고 하네요~


그냥 얼큰이용으로 만들어주지..일본넘들떄문임..췟~

곽진호

2013.10.11 00:27:19
*.113.218.202

감사합니다. ㅋㅋㅋ

6500rpm

2013.10.11 01:56:48
*.9.255.137

오클리는 인터핏이 갑입니다. 아시안핏은 너무 갑갑해서요...

곽진호

2013.10.11 07:41:08
*.223.20.27

코가 낮은 짐승이라

가지고 있는 오클리 고글 전부다 아시안핏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27
81210 라이딩용 데크는 좀 길게 타나요?? [17] o후암o 2013-10-11 650
81209 보드복 배기핏은 어떻게 입죠? [5] slavedance 2013-10-11 787
81208 와이드 데크 좀 골라주세요^^ [5] 경호_942128 2013-10-11 753
81207 새데크 왁싱 질문욤... [9] 오뎅용팔 2013-10-11 580
81206 고가데크 왁싱에관해서... [9] 깨돌이 2013-10-11 729
81205 처음으로 데크 장만하려고 하는데 고민 입니다. [2] rubellite 2013-10-11 571
81204 궁금한게있어요 락카관련 [2] 틴틴탱탱 2013-10-11 476
81203 나이트로 노바? 이놈 어떤놈인가요? 멍구 2013-10-11 353
81202 플럭스 신상 DS 믹스매치 하실분 계신가요? 백100 2013-10-11 985
81201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하고 나이트로 블랙라이트(걸윙) 다른 제품인가요?? [2] 에디베더 2013-10-11 576
81200 어x투 2차판매잇나요?? [3] 봉팔2 2013-10-11 632
81199 진공 마쿠로 VS 011 플랫킹 조언좀 ㅠ [6] MJUROTC 2013-10-11 977
81198 시즌 중 데크는 [11] 시즌데크 2013-10-11 376
81197 웰팍 심철 시즌권 작년처럼 또 안올라올까요?!!!!!!!!!!!!!ㅜㅠ [6] 강서구화곡동 2013-10-11 503
81196 부츠 질문 두 개만 할게요. (굽신굽신) file [19] 겨울조아^^ 2013-10-10 523
81195 트릭 and 파크 입문 시 질문이요~ [10] 오목교 초식남 2013-10-10 622
» 오클리고글 핏 [7] 곽진호 2013-10-10 542
81193 드래곤 APX 질문입니다. [2] 하얀언덕위에서 2013-10-10 655
81192 라이딩에플럭스dm쓰시는헝그리분들~~ [4] 구짜♪ 2013-10-10 646
81191 스노보드용 백팩 추천해주세요 [4] Ag龍 2013-10-10 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