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중간에 카드한도증액하라는 창이 떠서... 실패할뻔..


카드를 많이 썼나봐요... 아흑


여튼 그린피아 A2 성공! 야호!


이제 휘팍만 성공하면 시즌준비(스키장관련 ㅋㅋㅋ) 끝!

엮인글 :

널판지Border

2013.10.15 10:26:06
*.212.0.29

부럽네요 망할스맛페이 ㅠㅠ

더치베어

2013.10.15 10:35:37
*.111.214.44

저도 한도증액 때문에 놓칠뻔. ㅠ

심야너굴

2013.10.15 10:28:04
*.92.147.189

ㅊㅋㅊㅋ

널판지Border

2013.10.15 10:36:37
*.212.0.29

쩝야~! 용평이랑 통화했는데 그린피아 A2타입 대기는 타놨는데 순위 10번째 ㅠㅠ

ㅇ 3ㅇ

2013.10.15 18:50:57
*.111.12.128

와우!용평에서뵐게요!!ㅋ

PHILIP-PARK

2013.10.16 00:25:51
*.224.210.10

저는 와이파이님과함께 두개 성공해서 한개는 다른분께 양도대기중입니다. ^^

4인용이니 두명이서 쓰기에는 너무 큰 락커

두개 프리스키어분 계시면 함께 써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287
78398 한달만 있으면 개장이네요.....기대기대 [4] 복학생님 2013-10-15   148
78397 락커전쟁 패배로 우울해서 몰랐지만.. [8] 널판지Border 2013-10-15   376
78396 곤지암 신규 시즌권 [3] 우리집양순이 2013-10-15   182
78395 바인딩 수리.. [1] 줸줸젠틀맨 2013-10-15   394
78394 곤지암 첫시즌권구입했는데요.. [2] 후애 2013-10-15   418
78393 곤지암 첫시즌권 [1] 차로50분 2013-10-15   179
78392 곤지암 신규 시즌권 결제완료~ 보관렉은 1분만에 품절;;; [3] 남산골=292513 2013-10-15   392
78391 핸진이의 완봉을 기원하며~~ [4] 눈의여관 2013-10-15   173
» 용평 그린피아 A2 성공! [6] 더치베어 2013-10-15   399
78389 용평 락커 득템 [3] 음.. 2013-10-15   384
78388 그린피아 A2 타입 B타입으로 바꾸실분 혹시계신가 써봅니다. [3] 널판지Border 2013-10-15   440
78387 으~ 추버라.. file [4] *맹군* 2013-10-15   427
78386 현재 설악산 기온 1,1도 [7] 훼미리 2013-10-15   396
78385 용평 그린피아B 성공요 ㅋ [11] 심야너굴 2013-10-15   398
78384 하....업무로 지치네요ㅠㅜ [9] 간지주세요 2013-10-15   362
78383 자.. 잠시 헝글은 접어두고.. [15] 조폭양이 2013-10-15   243
78382 대광령 발왕산 속보... [5] 꽐라보딩 2013-10-15   397
78381 잃어버렸어요.... [4] 모냐헝글-_- 2013-10-15   446
78380 경축 사호선고장 [11] 스킨이 2013-10-15   364
78379 화요일.. 업무전쟁의 시작입니다. file [24] *맹군* 2013-10-15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