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김해장유서 서울가는중입니다 ㅋ
네시간반넘게 걸려요 버스로ㅠ
차가지고가믄 ㅎㄷㄷ이고 ㅠ
엮인글 :

*맹군*

2013.10.17 19:02:57
*.212.249.20

장난아니죠 ㅎㅎㅎㅎ
한숨 푹~~ 주무세요~~~

[Rivers]

2013.10.17 19:03:44
*.62.172.105

너무자서 잠도 안와요 ㅠ

하이원노숙자

2013.10.17 19:06:15
*.199.252.40

김해서 웅플도 갔다왔습니다~~ ㅋㅋㅋ 차끌고~~ㅋㅋ

[Rivers]

2013.10.17 19:13:49
*.62.172.105

저 휘팍이 베이스입니다 ㅎㅎ 차끌고 자주가요
셔틀시간이 애매해서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431
78617 퇴근 준비 이상무 =ㅁ=; [1] v곰사탕v 2013-10-18   339
78616 이세벽에 머하는건지 2 file [38] BnN 2013-10-18   414
78615 이세벽에 머하는건지 1 file [15] BnN 2013-10-18 1 457
78614 아는 사람이 더해..... [22] BUGATTI 2013-10-18   427
78613 시즌초에는 트릭하시는분들이 이뻐보일듯해요 ㅎㅎ [9] 보더동동 2013-10-18   352
78612 2년차에 장비를 가장 많이 지른다는 말... [8] 크앙 2013-10-18   365
78611 겨빨파... [6] 병아리삐약♥ 2013-10-18   200
78610 헝글 토론방 분석 [5] v곰사탕v 2013-10-18   373
78609 저 가출 준비중 이예요...ㅜ.ㅜ file [17] 마도로스K 2013-10-18   383
78608 올해 많이 쓴건 알았지만... [15] 조조맹덕 2013-10-18   428
78607 흔한 보더의 보드장에서 헌팅당했던 일_(완).txt [75] 잃어버린카빙 2013-10-17 12 398
78606 겨빨파ㅠ [6] PSASKY 2013-10-17   415
78605 금 이야기 ㅠㅠ [9] 모둠치킨 2013-10-17   474
78604 남은건 부츠뿐 .. file [7] 여의도박초딩 2013-10-17   369
78603 강촌 스키장 알바 구하기 시작했네요~ [2] 슴톰 2013-10-17   409
78602 아....겨빨와 가고싶다....ㅡㅡ;;;; [8] 사슴보더 2013-10-17   387
78601 남아공 출장중... [16] 폴리킴~☆ 2013-10-17   390
78600 내일 겨빨와 군요. file [5] 올드 2013-10-17   388
78599 야근중 이상무~~~~ [14] *맹군* 2013-10-17   373
» 아 멀어요 멀어 ㅡㅡ [4] [Rivers] 2013-10-17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