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휘팍 심백권 언제나오는지 알고 싶어요... 가격도 -_-;

 

 

웰팍은 나왔는데... 휘팍은 언제나오나...

엮인글 :

별과물

2013.10.22 15:16:30
*.54.137.243

심백시즌권은 안나올꺼에요.

된장구구국

2013.10.22 15:22:28
*.105.4.110

작년에는 나왔는데.. 올해는 안나온다?? 확실한 정보이신가요??

별과물

2013.10.22 15:32:21
*.54.137.243

작년 평일엔 심백 열지도 않았습니다.

워니1,2호아빠

2013.10.22 23:47:35
*.243.140.76

작년에 없었어요

휘팍통신원

2013.10.22 15:36:07
*.130.129.210

심백시즌권은 문의결과 올해는 안나온다고 합니다...

된장구구국

2013.10.22 15:41:17
*.105.4.110

감사합니다..

숀화이트보드

2013.10.22 15:42:57
*.132.12.85

작년에 휘팍 심백이 있었나요 없었던걸루 아는데 2년전에 있었겠죠....

 

올해도 심백권은 없을듯한데요... 올해는 평일에도 심백 오픈한다고 하네요 그냥 시즌권 구매하셔요 얼른 ^^

된장구구국

2013.10.22 15:53:05
*.105.4.110

작년에.. 웰팍 전일 끈었다가... 낮에는 안가고, 금요일 회사동료들이랑 심철만 5~6번 타다가 왔네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심백권으로 끈을려구요;;

 

어쨋든 감사합니다....

 

직접 문의해본 결과, 일정이 나오지 않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왠지 있기는 할것 같네요.

유령™

2013.10.22 16:25:26
*.195.244.168

심백타임 부활했는데 SKT랑 엮어서 뭐라도 나오지 않을까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15
» 휘팍 심백권 언제나오나요?? ㅠㅠ [9] 된장구구국 2013-10-22 680
82085 이온부츠에 칼리버 바인딩 조합. [5] 베라조합터빈 2013-10-22 848
82084 바인뒹~~사이즈 질문 [8] 레스규보더 2013-10-22 835
82083 올 시즌 장비이자 문의드려요. file [5] 호놀룰류 2013-10-22 607
82082 웰팍 1인용 락커 문의.. [3] 궁금해 2013-10-22 900
82081 바인딩에 대해서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6] pepepo 2013-10-22 812
82080 웰팍 락카문의입니다 [2] 그냥총각 2013-10-22 619
82079 엣징 어느정도 타다가 보통 하시나요? [12] I_AN 2013-10-22 599
82078 휘팍 락커 U-B, S-A 질문이용~~~ [5] 함께해요요용 2013-10-22 931
82077 버즈런 이카루스 32 팀투 궁합 [2] 라이타는에이스 2013-10-22 969
82076 라이딩에 최적화된 플로우바인딩.. [8] 89HungryBoa... 2013-10-22 975
82075 32부츠 비나리와 라쉬드 [1] 혜량 2013-10-22 604
82074 토코 이사갓나요? [11] 최동훈 2013-10-22 969
82073 롬 MOD 데커 에 대해 여쭤보겠습니당*^^* [4] 파마스 2013-10-22 728
82072 헝글 여러분들의 답변덕분에 고민끝에 판테라를 구입했습니다.*^^* [10] 파마스 2013-10-22 728
82071 익스트루트베이스가먼가요 [10] 마나님이다 2013-10-22 657
82070 바인딩과 부츠구매를 결정못한 초보입니다 답변좀부탁드려여!ㅠㅠ [5] 정빠 2013-10-22 656
82069 나이키 아울렛 매장에 보드용품도 나올까요? [10] 이나중보드부 2013-10-22 837
82068 버튼 카르텔과 동급으로 뭐가 있을까요,,? 올라운드용,, [6] 순돌아범 2013-10-22 646
82067 비발디 락커 [3] 닉네이무 2013-10-22 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