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름신이와서 하나더장만해볼까 합니다 ㅋ
정보가 너무없네요 ㅠ 카달로그는
일본어라 읽지도못하겟고
플렉스만나와있는데 상대적이라
믿질 못하겟고 ,,
혹시 타보시거나 작은정보라도
알고계신분들 답변좀 해주세요 ..
플랫스핀타고있는데
011 데크들이랑 요넥스에 비교해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36
82306 부츠사이즈 답변부탁드려요ㅜㅜ [13] 쌩귤 2013-10-24 635
82305 공무원 시즌권 구매. [4] 휘팍시민 2013-10-24 861
82304 반딩결속하는 드라이버 뭉뚱한거요!!어서 살수있어요?? [17] 캔디_973519 2013-10-24 630
82303 바라클라바. [9] 인의없는전쟁 2013-10-24 750
82302 점캠 나이트로t1+1213 플럭스rk30+1112 살로몬플랫지 궁합좀봐주세요!! [3] 캔디_973519 2013-10-24 897
82301 데크왁싱 질문입니다! [8] 야밤에라이딩 2013-10-24 639
82300 캐퓌타 덱은 언재 입고 되나여?...... [8] 재벌ㄱㅏ망... 2013-10-24 666
82299 스노우컷 이식... [6] 띠또르 2013-10-24 993
82298 장비 선택이 너무 어려워요.. [10] 청춘불꽃 2013-10-24 376
82297 인터넷으로 부츠(플랫지) 주문했습니다. 확인좀 해주세요 [6] 청보딩요 2013-10-24 361
82296 중고장비 or 새장비 질문 [9] 설치면탄다 2013-10-24 379
82295 바지 입으실때 어떻게 입으시나요..? [12] 오드뚜왈렛 2013-10-24 591
82294 바인딩 질문이요 [5] 몬스터오 2013-10-24 838
82293 데크사이즈 152/155/157 차이 많이 날까요? [6] 웅가 2013-10-24 845
82292 CAPIX 헬멧 질문 [8] 토레스_982205 2013-10-24 774
82291 아웃도어를 보드복 으로?!~~~~~~~~~~~ [10] 뻠띡 2013-10-24 844
82290 174cm에 72~76kg xlt 156 vs 159 개고민 [12] 부척칼카빙 2013-10-24 614
82289 끈부츠 질문있습니다~! [10] 천상천아유... 2013-10-24 619
82288 보호대 필요해요? [29] 맨날낙엽만 2013-10-24 677
» 노벰버 kaila 데크에 관하여 에트라마디... 2013-10-24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