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달전에 보코사이트 들어갔다가 뭐에 홀렸는가 질렀거든요
생각해보니 파크라커에 대해서는 아는데 옴니에 대해서는 아는게 없네요 ㅠ 써보신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엮인글 :

우럭아왜우럭슬퍼서우럭

2013.10.30 15:40:18
*.34.172.36

1112 오지랑 옴니 사용 자 인대요.. 그냥 뭐 그져 그레요...... 라이딩은 OG가 더 좋았고.. 파크는 락커가 좋았습니다....


옴니는 그 중간정도 인가 같은대.. 정보가 많이 없어서 써본감으로는 그냥 어중간 하네요.. 파우더 용같기도 하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59
82446 학동 열린장터 어디서 하는건가요? [5] 하늬맨 2013-10-26 919
82445 양지는 락카 신청 보통 언제쯤 하나요? [1] 따지지마 2013-10-26 856
82444 헬멧끼고 고글착용시 질문!! [22] 정낙엽 2013-10-26 611
82443 학동 열린장터요~! [4] dionisio 2013-10-26 586
82442 용평 버스미포함 시즌권 / 버스시즌권만 따로 구매가능? [3] 인생라이브 2013-10-26 652
82441 진짜 별거 아닌 고민 file [25] 루나소야 2013-10-26 626
82440 롬 390 과 타가의 차이점? [7] 89HungryBoa... 2013-10-26 946
82439 부츠 및 장비조언 부탁드립니다. [7] 공백선 2013-10-26 566
82438 011제품 불량..ㅜㅜ [7] 조은day 2013-10-26 849
82437 바인딩 조합 문의좀 드릴께여...ㅜㅡ [4] wassup~ 2013-10-26 641
» 혹시 시그널 옴니 써본신분 계신가요? [1] 히스비 2013-10-26 672
82435 학동에서 디럭스 취급하는곳이? [5] 쌍문동아무개 2013-10-26 824
82434 라이딩할때 팔꿈치가 자꾸 땅에 닿아요 [28] 보더동동 2013-10-26 635
82433 붓아웃 관련해서 궁금해여 [14] 아직잘못타여 2013-10-26 457
82432 장비조합 좀 봐주셔요! [16] 12번너구리 2013-10-26 623
82431 휘팍 락카... 스키렉 취소분 잘 안나겠죠?? [1] chanbap 2013-10-26 568
82430 국민보드중에 [9] 퐝교 2013-10-26 594
82429 질문 드립니다 살로몬 말라뮤트 12/13, 13/14 사이즈 같나요? [1] 보드공략 2013-10-26 636
82428 데크 다시...결정을..ㅠㅠ [18] 퐝교 2013-10-26 616
82427 여자장비 골랏는데 평가좀해주세요~~~ [10] 김쵸파 2013-10-26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