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13 버튼 다이오드 vs 나이트로 머쉰 vs 타 브랜드 상급 바인딩.

 

신발은 현재 줌포스 신고 있는데, 제 발엔 완전 맞춤이고 잘 잡아주는 느낌인데 라이딩엔

부족하다 해서 32 팀투 나 말라뮤트 생각중이구요.

걍 줌포스로 가도 될까요???

 

데크는 '12-13판테라' 입니다.

 

여러번 질문 글을 올렸지만, 바인딩과 부츠는 정말 고르기 힘드네요.

다른 분들 장비를 타 볼 기회가 없었으니 이렇게 질문에 의존하게 되는 것 같네요.ㅠㅠ

 

엮인글 :

수산지기

2013.10.27 11:47:39
*.104.208.213

저라면 팀투나 말라로 가겠십니다~~제가 팀투라서 그러는거 아닙니다 ㅋㅋ

마늘쫑~

2013.10.27 12:28:05
*.40.105.125

전 팀투로 가겠습니다 제가 말라 신고있어서 그러는거 아닙니다

호오보더

2013.10.27 14:38:40
*.119.138.61

팀추 추천하고 가요

피타입

2013.10.27 18:38:52
*.246.78.42

팀투요

[Kessler_Y.K]

2013.10.29 10:19:24
*.220.232.35

전 제가 타고있는 나이트로 머쉰과 팀tls 추천드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84
82510 보드 입문 장비 구매 [4] 돼지ㅋ 2013-10-27 828
82509 데크 길이 질문이요! [9] 휘야짱 2013-10-27 529
82508 보드데크 질문드려요. file [12] 수원김건 2013-10-27 717
82507 중고보드셋 질문이요! [6] 수o천 2013-10-27 979
82506 L1 바지입으시는분들.... 자켓무엇을입으세요?? [6] 구짜♪ 2013-10-27 678
82505 여성용 부츠에 남성용 바인딩해도 되나요?? [3] 보드타는임호 2013-10-27 801
82504 32부츠 질문좀여. [10] 촙룡이 2013-10-27 600
82503 말라뮤트 265블랙 [6] 뼈마디에들... 2013-10-27 966
82502 열린장터 그리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3] 알파인어 2013-10-27 324
82501 32부츠 열성형 질문이요~ [7] 지드래곤 2013-10-27 895
82500 하이원 시즌권수령 문의 [10] 강턱 2013-10-27 575
82499 바인딩과 데크 추천해주세요~ [9] 냐옹이♥ 2013-10-27 895
82498 숀화이트데크 올드모델 [3] 느낌아니깐 2013-10-27 578
82497 바라클라바 쓰고 헬멧 어떻게 쓰나요?? [9] Mr.꽁 2013-10-27 825
82496 지산매니아님들~락카 문의요~!!! [2] 규뚱 2013-10-27 674
82495 어제 학동보스샵에서 구매한 보드 풀SET 조합어때요? file [20] 멍구멍구 2013-10-27 688
»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5] 파마스 2013-10-27 827
82493 플럭스 DM 할인율.. [18] 더치베어 2013-10-27 440
82492 나이키루나엔도르vs버튼slx [4] 쇗보더 2013-10-27 844
82491 쪼아래 장비는 질문마쳤고..시즌권 질문입니다;; [11] 맥주팔이 2013-10-27 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