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산시즌권은 구매했는대요

 

락카는 제가 처음써서 사이즈도 모르겠고..

 

데크,바인딩,부츠, 보드복,고글, 보호대세트 기타?

 

이정도만 넣구다닐껀대요

 

어느사이즈가 좋고, 락카 구매시 혹시 팁?이랄게있나요

 

어느쪽이 좋고 머 화장실이나 바로 준비해서 탈수있는곳요~

 

자세한 답변 복받으실겁니다 ^^

 

 

 

엮인글 :

빠를

2013.10.27 11:52:10
*.246.70.118

둘이 쓰실려면 샌터에 대형 추천하고요
혼자쓰실거면 제이플라자에 소형도 괜찮아요

음..

2013.10.27 12:00:05
*.31.139.114

지산 위치는 다 거기서 거긴데요

위치상 롯데리아 있는 건물 1층이 편하긴 합니다

가끔식 들어와 몸 녹이기도 쉽고

일단 잡으시길 워낙 수량이 적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47
82514 라이드 DH VS 나이트로 T1.5 [9] sch510 2013-10-27 967
82513 첫 장비 테크+바인딩+부츠 결합좀 봐주세요 file [7] 동동크리무 2013-10-27 673
82512 전 왜 사진첨부가 안되져 -_-?? [7] 류크 2013-10-27 652
82511 오늘 이지투 고글을삿습니다 필름없으면 [12] 뻠뻠 2013-10-27 625
82510 보드 입문 장비 구매 [4] 돼지ㅋ 2013-10-27 828
82509 데크 길이 질문이요! [9] 휘야짱 2013-10-27 531
82508 보드데크 질문드려요. file [12] 수원김건 2013-10-27 718
82507 중고보드셋 질문이요! [6] 수o천 2013-10-27 979
82506 L1 바지입으시는분들.... 자켓무엇을입으세요?? [6] 구짜♪ 2013-10-27 681
82505 여성용 부츠에 남성용 바인딩해도 되나요?? [3] 보드타는임호 2013-10-27 801
82504 32부츠 질문좀여. [10] 촙룡이 2013-10-27 601
82503 말라뮤트 265블랙 [6] 뼈마디에들... 2013-10-27 966
82502 열린장터 그리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3] 알파인어 2013-10-27 326
82501 32부츠 열성형 질문이요~ [7] 지드래곤 2013-10-27 896
82500 하이원 시즌권수령 문의 [10] 강턱 2013-10-27 575
82499 바인딩과 데크 추천해주세요~ [9] 냐옹이♥ 2013-10-27 895
82498 숀화이트데크 올드모델 [3] 느낌아니깐 2013-10-27 578
82497 바라클라바 쓰고 헬멧 어떻게 쓰나요?? [9] Mr.꽁 2013-10-27 827
» 지산매니아님들~락카 문의요~!!! [2] 규뚱 2013-10-27 678
82495 어제 학동보스샵에서 구매한 보드 풀SET 조합어때요? file [20] 멍구멍구 2013-10-27 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