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두시부터 열린장터가 있다고 하드라고요? 가볼만한지?

 

가볼만 한지의 기준은 주차가 가능한지;;ㅋㅋㅋ 살만한 제품군들이 마니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가보고싶기도 한대 주차하기 불편할까봐요 ㅠㅠ

 

그리고 어제 이원이긴 하지만 나이트로 팩토리룩을 업어왔습니다...이월 블랙라이트와 엄청나게 고민하다가...

 

팩토리룩으로 결정하고 업어 왔네용 ㅠㅠ

 

다름이 아니라 혹시 가성비 좋은? 부츠와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그저 펀라이딩 하는수준이구요 트릭 안합니다~~

 

굳이 단단하지 안더라도 라이딩 하기에 궁합 좋은 제품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좀 부탁드려여~~

 

감사합니다~

엮인글 :

신림동민이

2013.10.27 13:32:19
*.182.91.162

이월기준 롬타가 말라orF4.0

빠를

2013.10.27 13:37:52
*.37.67.133

이월로 플럭스 Rk 또는 유니온 포스 부츠는 살로몬 말라

호오보더

2013.10.27 14:22:53
*.119.138.61

콴텀 차저 다이오드 타가 추천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37
82505 여성용 부츠에 남성용 바인딩해도 되나요?? [3] 보드타는임호 2013-10-27 801
82504 32부츠 질문좀여. [10] 촙룡이 2013-10-27 598
82503 말라뮤트 265블랙 [6] 뼈마디에들... 2013-10-27 966
» 열린장터 그리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3] 알파인어 2013-10-27 324
82501 32부츠 열성형 질문이요~ [7] 지드래곤 2013-10-27 894
82500 하이원 시즌권수령 문의 [10] 강턱 2013-10-27 575
82499 바인딩과 데크 추천해주세요~ [9] 냐옹이♥ 2013-10-27 893
82498 숀화이트데크 올드모델 [3] 느낌아니깐 2013-10-27 578
82497 바라클라바 쓰고 헬멧 어떻게 쓰나요?? [9] Mr.꽁 2013-10-27 825
82496 지산매니아님들~락카 문의요~!!! [2] 규뚱 2013-10-27 673
82495 어제 학동보스샵에서 구매한 보드 풀SET 조합어때요? file [20] 멍구멍구 2013-10-27 686
82494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5] 파마스 2013-10-27 827
82493 플럭스 DM 할인율.. [18] 더치베어 2013-10-27 438
82492 나이키루나엔도르vs버튼slx [4] 쇗보더 2013-10-27 843
82491 쪼아래 장비는 질문마쳤고..시즌권 질문입니다;; [11] 맥주팔이 2013-10-27 513
82490 데크 매트릭스바이브 부츠 살로몬 플렛지 바인딩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4] 조샛별 2013-10-27 672
82489 초보의 나홀로 시즌권, 도와주세요~ [22] 나혼자시즌권 2013-10-27 717
82488 지로 헬멧 구매전 문의 드립니다 [4] 햠어퍗;잠야 2013-10-27 569
82487 내일 학동으로 부츠사러갈건데요 꽉잡아주는 부츠 어떤게 있을까요? [3] 버터1 2013-10-27 972
82486 여자친구 장비 질문좀 할게요 file [6] 컨l지 2013-10-27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