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에 장비를 좀 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제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학동가서 눈팅좀 하고왔는데 좀 알고 사야겠다 싶어서

 

헝그리 보더와서 공부좀 하고있는데..

 

국민 세트라 하는 오피셜+홀로그램+플렛지 추천들을 많이하더군요..

 

저 장비들 이월상품을 찾아보고 있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 ㅎ 혹시 어디 구할데 아시는분 계신가요??

 

그리고 182cm  78kg 은 데크 길이 어느정도가 적정할까요?

 

학동가서 물어보니 155,156을 추천하시더군요..  하지만 여기서 눈팅을 좀 해본결과 160이상은 되야할거같던데..

 

감사합니다~

엮인글 :

밤과음악사이

2013.10.27 16:16:20
*.62.173.224

장비는 인기가 워낙좋은모델들이라 지금까지 남아있는곳이

있는지는 모르겠내요

데크는 라이딩 위주시니 쪼금 길게 158타시는것도 좋아보여요

휘야짱

2013.10.27 16:31:13
*.120.225.138

한가지더 질문이요 제가 신발을 280 신는데 바인딩 L 을사야하나요?

 

데크랑 바인딩은 인터넷으로사고 신발은 학동가서 살생각입니다.

ROMESMITH

2013.10.27 16:34:30
*.24.100.101

데크길이는 158~160추천! 바인딩은 L 사이즈!

휘야짱

2013.10.27 16:34:57
*.120.225.138

감사합니다!

다람쥐씨

2013.10.27 17:11:22
*.176.245.218

국민셋은 지금 구입은 너무 늦엇죠.

사이즈 가끔 남은거 한두개씩은 있는데

거의 없는게 맞아요.

호오보더

2013.10.27 17:56:07
*.119.138.61

흠;;;

휘야짱

2013.10.27 18:31:38
*.120.225.138

그럼 데크는 살로몬 오피셜 만한

 

이월상품 데크가있을까요?

숀화이트보드

2013.10.27 20:07:33
*.63.60.163

오피셜이나 에이전트 추전 캐피타인도어 케이트 패플도 추천합니다 사이즈는 158이상으로가세요^^

[Kessler_Y.K]

2013.10.29 10:18:27
*.220.232.35

156 만 타셔도 문제 없으실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63
82512 전 왜 사진첨부가 안되져 -_-?? [7] 류크 2013-10-27 652
82511 오늘 이지투 고글을삿습니다 필름없으면 [12] 뻠뻠 2013-10-27 624
82510 보드 입문 장비 구매 [4] 돼지ㅋ 2013-10-27 828
» 데크 길이 질문이요! [9] 휘야짱 2013-10-27 531
82508 보드데크 질문드려요. file [12] 수원김건 2013-10-27 718
82507 중고보드셋 질문이요! [6] 수o천 2013-10-27 979
82506 L1 바지입으시는분들.... 자켓무엇을입으세요?? [6] 구짜♪ 2013-10-27 681
82505 여성용 부츠에 남성용 바인딩해도 되나요?? [3] 보드타는임호 2013-10-27 801
82504 32부츠 질문좀여. [10] 촙룡이 2013-10-27 601
82503 말라뮤트 265블랙 [6] 뼈마디에들... 2013-10-27 966
82502 열린장터 그리고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3] 알파인어 2013-10-27 326
82501 32부츠 열성형 질문이요~ [7] 지드래곤 2013-10-27 895
82500 하이원 시즌권수령 문의 [10] 강턱 2013-10-27 575
82499 바인딩과 데크 추천해주세요~ [9] 냐옹이♥ 2013-10-27 895
82498 숀화이트데크 올드모델 [3] 느낌아니깐 2013-10-27 578
82497 바라클라바 쓰고 헬멧 어떻게 쓰나요?? [9] Mr.꽁 2013-10-27 827
82496 지산매니아님들~락카 문의요~!!! [2] 규뚱 2013-10-27 677
82495 어제 학동보스샵에서 구매한 보드 풀SET 조합어때요? file [20] 멍구멍구 2013-10-27 689
82494 여러분들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5] 파마스 2013-10-27 828
82493 플럭스 DM 할인율.. [18] 더치베어 2013-10-27 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