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살로몬 말라뮤트랑 플렛지 사이즈가 다른가요?


아까 샵에 가서 말라뮤트 제 사이즈가 없어서 


일단 플렛지로 신어보고 사이즈 확인해봤거든요..


플렛지랑 동일한 사이즈로 사도 될까요?

엮인글 :

VANVANMUMANI

2013.10.30 01:08:32
*.223.29.167

플렛지 사용중이며 같은 시즌꺼
말라 같은 사이즈 잠깐 신어봤는데
발꾸락쪽은 별 다름을 못느꼈습니다
그냥 말라답게 발목만 겁나 조이더라구요
그래도 부츠니까 가능하면 신어보세요

숀화이트보드

2013.10.30 08:35:00
*.132.12.85

아뇨 다를수 있어요 신어보셔야 됩니다

귀찮아도 샵으로 가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352
82788 제가 봤던 어떤 뉴스쿨 영상 알고계시는분 있나요? [3] 양맥박 2013-10-30 852
82787 톨후드 좀 봐주세요~ file [15] GgulGgul 2013-10-30 487
82786 에덴... 전일스키어스2...질문이요. [3] 마린커 2013-10-30 590
82785 잠깐! 주무시기전에! 기초적인 질문 하나 더 드릴께요 [20] 보드 2013-10-30 592
82784 이 바인딩을 계속 사용 할 수 있을까요??(드레이크 리로드) file [11] 그깟판떼기.. 2013-10-30 629
82783 현재 저렴한 시즌권 나온 스키장 아시나요???ㅜㅜㅜ10만원 내로ㅜ [13] 강서구화곡동 2013-10-30 809
82782 보드 입문하려 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8] 복고갈매기 2013-10-30 559
82781 기초적인 질문 (2탄?) 드립니다. [19] 보드 2013-10-30 580
82780 EG2 맷블랙?? MISSILE EXHAUST?? file [7] 농민 2013-10-30 536
82779 12/13 살로몬 앱솔루트 퓨어 m사이즈에 맞는 부츠 사이즈는? file [4] 서툰여유 2013-10-30 826
» 말라뮤트랑 플렛지 사이즈 [2] 청춘불꽃 2013-10-30 630
82777 보드복 골라주세요.! file [13] BJa 2013-10-30 383
82776 데크속 인서트홀 어떤 모양 인가요 , file [7] 보드주의보 2013-10-29 735
82775 정말 기초적인 질문 하나 드릴께요 [21] 보드 2013-10-29 181
82774 데크 두동강내보신 형들? [18] 헝글v 2013-10-29 599
82773 장터 내놓기 전에 얼마에 내놓아야 할지 몰라서요 0708 버튼 이온부츠 ... [3] nsm0866 2013-10-29 589
82772 질문 잇어요 !!! [6] h-y-u-n 2013-10-29 364
82771 락커룸에 넣고다녀도 녹안쓸어요? [10] 눈물조각 2013-10-29 958
82770 지산시즌권 이용자정보 등록 사진꼭 올려야 되나요? [3] VIOLA 2013-10-29 890
82769 관광보딩만하다 그트 제대로 배유보려고 12/13 울트라피어 업어왔는데 ... [2] 최정훈_958086 2013-10-29 1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