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데크는 13/14 매트릭스 바이브 걸윙캠버 살려고 하고 있습니다.

 

부츠는 12/13 32 라쉬드 FT 민트색이네요.

 

라이딩 7 트릭 3으로 할려고 합니다.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엮인글 :

숀화이트보드

2013.10.30 16:55:04
*.132.12.85

유니온 포스나 플럭스 DS 정도 추천해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43
82845 그라운드 트릭할때요질문! [3] 오빠는쉐프님 2013-10-30 616
82844 그라운드 트릭할때요질문! [10] 오빠는쉐프님 2013-10-30 589
» 바인딩 추천 부탁드립니다~ [1] 원앤샷 2013-10-30 570
82842 부츠랑 바인딩궁합 고수님들 도움 좀ㅜㅡㄴ [3] 데니_853453 2013-10-30 541
82841 경주에서 비발디파크 노선 질문! [5] 패플 2013-10-30 967
82840 학동 보드샵중에 신상 드래곤nfx 25%이상 세일하는 곳 아시는분... [4] 스피더Z 2013-10-30 599
82839 부츠만 구매하고 데크와 바인딩을 렌탈하면 단점은? [9] 로마노 2013-10-30 820
82838 팬츠색 뭐나 나을까요? file [5] 수달이거덩 2013-10-30 592
82837 자가 엣지 튜닝 질문 [3] 올시즌카빙정벅 2013-10-30 591
82836 데크비교좀부탁드릴께요 [4] 카사린 2013-10-30 633
82835 왁싱하는 곳 추천좀 해주세요 [6] 시환。 2013-10-30 755
82834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5] asdf2 2013-10-30 437
82833 입문용데크어떤게괜찮을까요 [8] 카사린 2013-10-30 584
82832 대명은 락카 언제하는거죠 ㅠㅠ [6] 루키망나뇽 2013-10-30 598
82831 12/13 데크 왁싱이나 엣징 얼마에 해주면 될까요?? [5] ㅅㄱㄷ 2013-10-30 973
82830 1213 칼리버 사용법 [11] 일단타자 2013-10-30 583
82829 왁싱 관련 질문이요~ [1] 람보르피아 2013-10-30 634
82828 12/13 말라뮤트에 궁합이좋은 바인딩은? [13] 로마노 2013-10-30 636
82827 버즈런 바인딩 질문이여~~ [4] 블렉베리베리 2013-10-30 632
82826 32팀투 275 + F2 엘리161 = 붓아웃..? [3] 착한사기꾼 2013-10-30 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