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아무것도 몰라서 계속보다가.. 이월로 장비맞추려고 하거든요...
이월 살로몬 사보테지..이월 유니온플라이트반딩이랑.. 부츠는 32라쉬드사려구해요.. 부츠만 이월아니구요..
괜찮을까요? 올해 트릭연습하려고하거든요. 구피턴이랑...
80정도 드네요 가격은..
엮인글 :

용평헝그리알바

2013.11.04 00:51:59
*.104.172.231

곡소리 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41
83151 포럼 영블러드 [2] 용용쓰. 2013-11-02 618
83150 F 4.0 사이즈 맞나요 [7] 야밤에라이딩 2013-11-02 402
83149 011 데크 직구하면 어떤 문제점이 있을까요? [8] dj007 2013-11-02 827
83148 이 셔츠에 어울리는 패딩 조끼가 뭐 있을까요?? file [4] 김초봉 2013-11-02 979
83147 아래 스키장 개장 질문이 있어서 전 upgrade된 질문 [3] 진짜초보임 2013-11-02 357
83146 탑시트가 약간 깨져서요 file [12] 광교에서지... 2013-11-02 615
83145 보드와 온천(스파)을 같이 즐길 수 있는곳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홈키스 2013-11-02 637
83144 보드복이 비싼가요? 등산복이 비싼가요? [12] 신대방불쇼 2013-11-02 599
83143 핫왁싱후 표면이 층이 졌는데 상태 확인 부탁드립니다. file [14] 날으는멸취 2013-11-02 753
83142 휘팍 오픈 언제 하나요? [9] chanbap 2013-11-02 358
83141 헐 보드 데크 세트로 사면 더 비싼가요? file [12] ㄷㄷ 2013-11-02 773
83140 그트5. 라이딩5 산체스 살바토레 이거 어떨가요? [14] 봐보킴st 2013-11-02 425
» 장비세트 질문..! [1] 용용쓰. 2013-11-02 527
83138 장비조합봐주세요 XLT, 디럭스, 칼리버 [5] 쌍문동아무개 2013-11-02 943
83137 헝글 뎃글 이벤트 관련 궁금.. file [7] 곰탱부리 2013-11-02 567
83136 다림질 할때만 연기 안나면 되는거죠? file [3] 날으는멸취 2013-11-02 784
83135 바지 좀 골라주세요~~~ file [27] 마스터치프 2013-11-02 599
83134 에덴 시즌권 고민이네요... [8] 마린커 2013-11-02 385
83133 데크길이 알려주세요~ [3] 겨울빨리와 2013-11-02 668
83132 데크에 붙이는 고무 같은거 명칭이 뭐죠??? [11] o후암o 2013-11-02 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