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라운드로 괜찮을까요..?
트릭 이제 막 시작하려고하는데..
라이딩도 구피 연습해야하구요..ㅠ
걱정반 기대반이네요..
엮인글 :

그라우스

2013.11.03 23:12:19
*.111.15.54

오.영블~~좋음

이나중보드부

2013.11.03 23:24:04
*.113.32.109

영블러드 더블독 사용중입니다.

강추합니다!!

 

하이브리드 캠이지만 생각보다 라이딩 나쁘지 않았구요. 신터드 베이스라 잘나가구..

적당히 부드럽지만 탄력 좋고 진짜 재밋습니다.

 

☜☞™

2013.11.04 02:23:09
*.116.14.151

영블러드 좋은데크!!

긍데 정말 포럼 사라지는건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441
83271 휘팍 1차 시즌권 아직 못받으신분 있으신가요? [3] 럼블포인트 2013-11-04 620
83270 장비 조합 문의요 [2] 트리커 2013-11-04 603
83269 혹 보드복안에 스포츠웨어입으시는분 [18] 하이원덩치 2013-11-04 632
83268 스미스 홀트 사이즈 문의. [9] ☜☞™ 2013-11-04 847
83267 버튼 쥬니어용과 일반용 차이.. [4] 괴짜보더 2013-11-04 821
83266 혼자타러 다니시는분 많나요?ㅋ [47] 구피레전드 2013-11-04 603
83265 여성용 데크 문의드려요! [7] 보더밤비 2013-11-04 584
83264 번 헬멧 추천 부탁드립니다 [4] 시닙 2013-11-04 573
83263 휘팍 병점출발 셔틀 문의요~ [3] poptu 2013-11-04 634
83262 유니온 바인딩 사이즈 문의 [3] BK웅 2013-11-04 579
83261 중고보드살때 점검할부분뭐가있을가요? [9] 으라카캉 2013-11-04 668
83260 13/14 캐픽스 헬멧 언제 입고 될까요? [1] 마스터치프 2013-11-04 623
83259 보드복 고글+스냅백 [5] 돼지ㅋ 2013-11-04 617
83258 베어스타운 진심 [4] 2013-11-03 641
83257 demon 왁싱 다리미 어떤가요? [16] 따지지마 2013-11-03 934
» 영블러드 더블독...? [3] 용용쓰. 2013-11-03 963
83255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 꼬수니꼬꼬 2013-11-03 633
83254 네버썸머 취급하는 샵은 어디에요? [6] 혜량 2013-11-03 848
83253 라이딩 장비구매했는데 가격 괜찮나요? [11] 경호_942128 2013-11-03 614
83252 살로몬 부츠 롬 반딩 궁합 질문이요^^ [2] 이런씨받이 2013-11-03 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