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휘팍홈피 시즌버스 관한 사항을읽어보니

지방인경우 평일 28인승 주말 45인승인데

진짠가요?

용평은 무조건 28인승 인거같던데

고수님들 답변쫌주세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222
83286 샾 이름 질문 입니다 [5] 光明人 2013-11-04 790
83285 보드첫입문. [12] 최성운_1004820 2013-11-04 360
83284 창원/부산 라이더분들 교통... [6] MiYavi 2013-11-04 734
» 부산출발 휘닉스 파크 시즌버스 김상훈_1009369 2013-11-04 564
83282 하이원 시즌 라커 위치가..? [4] 제이_805721 2013-11-04 627
83281 네버썸머 여러분의 추천은? [6] 스눕히 2013-11-04 633
83280 롬 크로스라켓 VS 살로몬 오피셜 [1] B2344 2013-11-04 821
83279 헬멧쓰고 헤드셋같이 착용할수 있나요?? [13] 배지터 2013-11-04 731
83278 파워링크 써보신분 또는 아시는분? [9] 포이보스_10... 2013-11-04 597
83277 스텝인 바인딩.. 구입처좀 알수 있을까요? [7] 우럭아왜우... 2013-11-04 598
83276 스노우보드 렌탈샵 [4] 아메리칸 솔져 2013-11-04 647
83275 무릎보호대 추천 부탁드려요^^ [6] 꽃보다보드야 2013-11-04 593
83274 하이원 시즌버스 무료가 12월 13일부터던데 [4] 착한쓰레긔 2013-11-04 598
83273 웰팍 개장 언제 할까요? [10] 루카나 2013-11-04 353
83272 보드양말말입니다... [11] 89HungryBoa... 2013-11-04 628
83271 휘팍 1차 시즌권 아직 못받으신분 있으신가요? [3] 럼블포인트 2013-11-04 620
83270 장비 조합 문의요 [2] 트리커 2013-11-04 603
83269 혹 보드복안에 스포츠웨어입으시는분 [18] 하이원덩치 2013-11-04 632
83268 스미스 홀트 사이즈 문의. [9] ☜☞™ 2013-11-04 847
83267 버튼 쥬니어용과 일반용 차이.. [4] 괴짜보더 2013-11-04 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