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학동가서 고글하나 샀는데요

나이트라이더 J.sky blue 새로나온 렌즈같은데요 야간7 주간3탈거같은데 야간에는 눈이 안보이겠지만 주간에 햇빛때문에 보일것도 같은데 어떤가요? 눈보이면..슬플것같네요 내 귀한 마이아이즈!! 햇빛에서 눈 보일까요?

엮인글 :

폭풍같은정환씨

2013.11.06 16:31:20
*.133.160.135

저도 구매했습니다만... 아직 아무도 스키장에서 써보지 않았기 때문에 모르죠 ㅋㅋ

10주후에

2013.11.06 17:50:14
*.160.55.132

시험삼아 밖에 나가보신분이 있으실수도ㅋㅋㅋ

야간에 자주타세요?

폭풍같은정환씨

2013.11.07 11:25:45
*.133.160.135

주간에 주로 타지만 가끔 야간 탈때 이클립스나 레드크롬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주야간 겸용으로 구입했습니다 ㅎㅎ 거울에 비춰보니 렌즈가 미러끼가 마니 있어서 눈은 안 보이던데요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36
83585 웰리힐리 현장수령에 대한 문의점요~ [6] 주우니 2013-11-06 825
83584 DC 져지 부츠 문의드립니다. [5] 그라브너 2013-11-06 857
83583 디케이드 어떤가요~? [5] snake_jb 2013-11-06 600
83582 장비 두셋 이상 이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려요 [15] 실비아 2013-11-06 359
83581 용평 4만원짜리 개인 사물함 질문 [4] 알리스타오... 2013-11-06 637
83580 Made In USA 저만 없나요? (1314 네버썸머 에보) [6] NeoDancE 2013-11-06 878
83579 여자 데크 문의좀요 [5] 주차왕빡구 2013-11-06 729
» 1314 드래곤고글 새로운렌즈질문이요 [3] 10주후에 2013-11-06 537
83577 파크장갑 질문요 [5] 사반더 2013-11-06 638
83576 1213 VAPOR VS 1314 COUSTOM X [24] 라니_907558 2013-11-06 1102
83575 버튼이온부츠 [3] 키키메인 2013-11-06 758
83574 시즌보험으로 어떤가요? file [6] 뿅가리 2013-11-06 773
83573 중고 장비 이정도 가격이면 적당한걸까요? [8] skycockpit 2013-11-06 602
83572 센터링 감정 부탁드리겠습니다 ^^ file [16] 만취루돌프 2013-11-06 619
83571 트릭 부츠문의~ [7] 스눕히 2013-11-06 964
83570 락커 이용하면 왁싱을 어떻게 하나요? [6] 얄야리 2013-11-06 884
83569 바인딩 부츠좀 추천부탁드립니다!!!! [7] 아가는작업중 2013-11-06 223
83568 아이파운드 데님... [4] 농민 2013-11-06 819
83567 하이원 락커 질문이요. [2] 하이원매냐 2013-11-06 645
83566 데크구입 질문입니다.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ㅠㅠ [1] 뇽뇽가리 2013-11-06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