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지금 웰리힐리 시즌권 신안그룹 본사(강남)에서 발급해 주는 걸로 알고 있는 데요


친구 녀석이 이번주에 받으러 간다고 해서


시즌권 수령 위임장 과 신분증 복사본 펙스 발송해서 가치 받아다가 달라고 할려고 하는데요


여기서 질문입니다...


시즌권은 위임으로 수령 할수 있다고 나와 있는데.... 락카 이야기는 어디에도 읍네요...


락카는 무조건 현장 발급 인가요?

엮인글 :

최첨단삽자루

2013.11.06 15:57:47
*.216.81.162

라카는 무조껀 현장 발급 입니다.

 

현장에서 보드명(사이즈) 바인딩 명 등등 작성하고 라카 카드키 보증금(5000원 인가..?) 내고 카드키 받아야 해요..

 

지난 시즌에는 그랬는데 아마 이번시즌도 동일할거라고 봅니다.

주우니

2013.11.06 17:35:16
*.140.160.253

아학... 답글 감사 합니다~


궁굼증이 사라지네요~

.

2013.11.06 18:03:11
*.115.223.46

지난시즌 카드키 보증금 없었어요...

시즌 끝나고도 카드키 반납할 필요 없었구요...

 

Mr.Cool

2013.11.06 16:01:18
*.102.151.220

락카는 현장발급이에요~

주우니

2013.11.06 17:35:42
*.140.160.253

넵 조금 이라도 빨리 리프트로 가고 시픈 마음에....

동시 진행은 안되는 거였군요...

夢[몽냥]

2013.11.06 19:17:43
*.228.32.86

락카는 현장발급입니다.

서관 1층가시면 오른쪽에 스키어스 사물함쪽 스키보관소에서 카드키 발급해 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47
» 웰리힐리 현장수령에 대한 문의점요~ [6] 주우니 2013-11-06 825
83584 DC 져지 부츠 문의드립니다. [5] 그라브너 2013-11-06 857
83583 디케이드 어떤가요~? [5] snake_jb 2013-11-06 600
83582 장비 두셋 이상 이용하시는 분들께 질문드려요 [15] 실비아 2013-11-06 359
83581 용평 4만원짜리 개인 사물함 질문 [4] 알리스타오... 2013-11-06 637
83580 Made In USA 저만 없나요? (1314 네버썸머 에보) [6] NeoDancE 2013-11-06 878
83579 여자 데크 문의좀요 [5] 주차왕빡구 2013-11-06 729
83578 1314 드래곤고글 새로운렌즈질문이요 [3] 10주후에 2013-11-06 537
83577 파크장갑 질문요 [5] 사반더 2013-11-06 638
83576 1213 VAPOR VS 1314 COUSTOM X [24] 라니_907558 2013-11-06 1102
83575 버튼이온부츠 [3] 키키메인 2013-11-06 758
83574 시즌보험으로 어떤가요? file [6] 뿅가리 2013-11-06 773
83573 중고 장비 이정도 가격이면 적당한걸까요? [8] skycockpit 2013-11-06 602
83572 센터링 감정 부탁드리겠습니다 ^^ file [16] 만취루돌프 2013-11-06 619
83571 트릭 부츠문의~ [7] 스눕히 2013-11-06 964
83570 락커 이용하면 왁싱을 어떻게 하나요? [6] 얄야리 2013-11-06 884
83569 바인딩 부츠좀 추천부탁드립니다!!!! [7] 아가는작업중 2013-11-06 223
83568 아이파운드 데님... [4] 농민 2013-11-06 819
83567 하이원 락커 질문이요. [2] 하이원매냐 2013-11-06 645
83566 데크구입 질문입니다.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ㅠㅠ [1] 뇽뇽가리 2013-11-06 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