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foto 3.JPG 안녕하세요

현시간 새벽 1시03분.... 내일 아침에 출근해야되는데 바인딩 셋팅하고있네요


 가스페달 조정하는 구멍이 두개잖아요... 혹시 이것보다 더 꺼낼수있어요?

구멍이 없어서 못할거같기도하고...

초보자즘 살려주세요 ㅠ



첨부
엮인글 :

아이쿠두야

2013.11.07 02:14:42
*.160.55.27

네 두칸이 다예요~

Mr빽

2013.11.07 12:30:03
*.181.155.100

아쉽게도.. 그게 다입니다..ㅋㅋㅋㅋㅋ.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142
83651 헬멧 교환가능 할까요? [6] 컨l지 2013-11-07 622
83650 버튼 데크 ISC [4] 굼벵이도구른다 2013-11-07 642
83649 패션고자에게 자비를 내려주세요... [10] Dian 2013-11-07 634
83648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3] 형은졸라쌔 2013-11-07 501
» 1213 살로몬 치프바인딩 세팅중 질문 file [2] 로마노 2013-11-07 604
83646 장터에서 공동구매하는 시리얼 보드복 어떤가요? [8] 미온 2013-11-07 762
83645 데크 [2] 용씨아찌 2013-11-07 789
83644 판테라 vs 프라이드 그리고 현찰 구매가?사이즈질문 [5] 유댕이 2013-11-06 591
83643 구피 관련해서 궁금합니다. [13] acekim 2013-11-06 613
83642 탑시트 보호차원에서 둘레에 매니큐어 발라도 될까요? [9] 몸치작렬 2013-11-06 587
83641 롬 아티팩트 데크에 상응하는 데크 무엇이?? [3] 잇뽀 2013-11-06 585
83640 버튼은 (버튼 뿐 아니라) 장비 설명 제대로 되있는데 없나요?? [6] funkyhsc 2013-11-06 665
83639 보드셔츠?? 남방?? 브랜드 추천좀 해주세용 [2] 붕붕씽씽 2013-11-06 575
83638 다카인 장갑 신상, 캐픽스 헬멧 신상 왜 아직 소식이 없나요? [2] 그남자그여자 2013-11-06 629
83637 스키장 비수기는 언제를 말하나요..? [5] 마린커 2013-11-06 1155
83636 보드장비에 대해서 [3] 용씨아찌 2013-11-06 3225
83635 요번신상파워텍터보호대 구입하신분~질문좀할게용 [4] 구짜♪ 2013-11-06 799
83634 POC skull x 헬멧 사이즈 문의요 [6] 사반더 2013-11-06 966
83633 초보 친구에게 장비 추전좀요.. [9] ㄱ ㅐ근우 2013-11-06 479
83632 요즘 학동샾에서 신상헬멧 몇% 할인 해주나요? [5] 열폭 2013-11-06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