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그레이 데스페라도 지금 일본서 건너오고 있는중인데요.

보드백 없이 박스 포장이겠죠?

제가 그레이 데스페라도 인데요.

반딩이랑,  부츠 추천부탁드립니다.

지금 포스 연두,주황 믹스 있는데 안어울리겠죠? ㅠㅠ

부츠는 32 라쉬드 ft있는데 라이딩에 잘 안맞을것 같은데.

꼭좀 추천부탁드립니다.

보드백은 일반 해머헤드 덱 사이즈 맞는걸로 구입하면 되는거겠죠?

 

엮인글 :

키위조아

2013.11.07 08:06:46
*.33.153.42

추천
1
비추천
0

일본은 원래 보드백 안주더군요 ㅠ


바인딩은 플럭스 DM?


부츠는 디럭스의 비셔스, 살로몬의 말라? 정도요?

써리투껀 안신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garcia1

2013.11.07 08:09:40
*.104.92.48

발볼이 넓어서 32딱인데 디럭스껀 어떨런지요.ㅠㅠ

키위조아

2013.11.07 08:22:17
*.33.153.42

저도 올해 디럭스로 넘어왔는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서 신어보시고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마늘쫑~

2013.11.07 08:07:40
*.163.224.49

엣지백 포함된데도 있긴한데 거의 박스포장으로 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garcia1

2013.11.07 08:10:55
*.104.92.48

일본은 정이 없는 걸까요? ㅠㅠ

내꺼영

2013.11.07 08:54:42
*.95.249.142

우리나라의 덤 문화가 전 좋더라구요;;ㅋㅋ

마늘쫑~

2013.11.07 09:00:03
*.36.144.147

추천
1
비추천
0
한국이 눈탱이를 많이 치니깐 줘도 남는가 봅니다

수아지

2013.11.07 10:21:02
*.142.34.158

주는 샵도 있고 안주는 샵도 있더군요 ....저는 준다는 말은 없었는데

부디 가치 딸려오길 기도해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46
83665 액션캠관련문의 / 아이쏘우 익스트림과 어드밴스의 차이가 뭔가요? [7] 인격장애보더 2013-11-07 861
83664 세컨데크 고민입니다.비슷한 고민해보신분 조언 듣고 싶어요~ [3] 날아라 곰 2013-11-07 467
83663 그라운드트릭 위주 데크 2가지 골랐어요 [3] 돼랑돼랑 2013-11-07 589
83662 하이원 락커 자기번호가 어딘지 알수없나요?? [6] 그트요정 2013-11-07 972
83661 1314 011 FV 데크 질문 [2] 우우우웅 2013-11-07 383
83660 휘팍 블루동 락커 질문합니다 [6] 궁굼해요 2013-11-07 789
83659 더글러마스크가 좋은가요? [4] 숀화이트보드 2013-11-07 976
83658 장터글올릴때 이름 말고 닉넴으로 나오게 하는 방법 없나요 [4] 박하맛다시다 2013-11-07 626
» 일본직구 데크요. [8] garcia1 2013-11-07 663
83656 스노우보드 대회종류가 뭐뭐가 있나요? [2] 민일기 2013-11-07 841
83655 데크왁싱에 관해서 질문드려요 [13] 내일은원에리 2013-11-07 670
83654 마쿠로 플랫킹 선택좀 도와주세요 [4] 대사벌 2013-11-07 698
83653 오클리 에어브레이크요~!!!!!!!11 [3] 보드뽀뽕 2013-11-07 593
83652 플럭스 반딩 하이백로테이션 질문드려요. [4] 헝그리머니 2013-11-07 690
83651 헬멧 교환가능 할까요? [6] 컨l지 2013-11-07 621
83650 버튼 데크 ISC [4] 굼벵이도구른다 2013-11-07 641
83649 패션고자에게 자비를 내려주세요... [10] Dian 2013-11-07 633
83648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3] 형은졸라쌔 2013-11-07 500
83647 1213 살로몬 치프바인딩 세팅중 질문 file [2] 로마노 2013-11-07 603
83646 장터에서 공동구매하는 시리얼 보드복 어떤가요? [8] 미온 2013-11-07 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