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턴시 뒷굼치가 뜹니다...많은 분들이 깔창하나 더 깔아보라 하시는거같아

 

하나더 깔면 발등이 너무 아파요....

 

무슨 방법 없을까요?...도와주세요 고수님들....ㅜㅠ

엮인글 :

실버무

2013.11.07 12:34:22
*.36.141.254

부츠어떤거쓰세요?

노란투카

2013.11.07 12:51:34
*.49.43.46

노스웨이브요....모델은 모르겠습니다..오래되서요...;;

날알올랄

2013.11.07 12:38:20
*.72.13.238

부츠 신을때 발 넣고 뒷꿈치를 바닥에 탁탁탁쳐서 뒷꿈치가 부츠 뒷쪽에 완전 고정한후에 끈을 조여보셔요

날아라치즈보드

2013.11.07 12:43:15
*.237.1.73

발목보호대(발목아대?)를 끼고 써보세요~

부자가될꺼야

2013.11.07 12:46:02
*.206.152.198

위의 댓글에 추가해서


11111.jpg


이런식으로 된 발목 보호대가 좋을꺼 같고요


발뒷금치가 저렇게 뚤려있고 될수 있으면 타이트해야 효과를 볼수 있을껍니다


이걸 양말을 신고 이걸 착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근데 문제는 깔창이 들어가서 발등이 아플정도로 딱 맞는 상태면 


발목보호대도 안들어갈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첨부

노란투카

2013.11.07 12:53:35
*.49.43.46

사진가지...감사합니다....근데 딱 뒷굼치만 잡아주는건 없을까요?

님 말대로 깔창 하나 깔았는데 발등이 너무 아파서 뺏거든요....

BoarderJohn

2013.11.07 13:11:03
*.50.21.20

여자뽕 넣어보세요 왠지 잘맞을듯?

보드다음농구

2013.11.07 12:53:12
*.62.175.40

인너부츠아우터부츠사이에 신문지낑겨넣는분들있다고들어본적있어유

노란투카

2013.11.07 12:54:29
*.49.43.46

아...그방법도 있네요...감사합니다 한번 해볼께요...감사합니다...

수산지기

2013.11.07 12:56:02
*.33.160.4

부츠코쪽에 넣는 제품이 있던데 ~문답검색해보세요~

폭풍같은정환씨

2013.11.07 12:56:49
*.133.160.135

뒷꿈치사이에 뭘 넣는거보다 뒷꿈치가 안떠야 되는건데......

부츠가 안맞는거 같은데......

부츠를 바꾸는게 제일 좋아 보이네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노란투카

2013.11.07 12:59:08
*.49.43.46

그렇겠죠....저도 님 말이 맞는거 같아요....

 

근데 문제는.....여긴 어디? 헝그리....나는 누구? 왕헝그리....이게 문제여요....ㅜㅠ

감사합니다.

2013.11.07 12:58:44
*.232.42.215

실리콘으로 뒤꿈치만 댈수 있는거 있는데 한번 찾아보세요

참고하세요

2013.11.07 13:01:21
*.100.38.125

저는 사용중인데요..부츠피터라고 있어요 말발굽같이 생긴 두꼐가 약간 잇는 폼재질의 이너 부츠에 붙일수있는 (버튼부츠 이너에 붙였던 바나나라고 하는것과 비슷한겁니다.)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해도 되구요 문방구에서 파는 한쪽이 접착재질인 폼시트지 같은걸사서

모양대로 오려서 부츠 이너 뒤꿈치 부분에 붙여주셔도 됩니다.  첨부파일상의 고래모양은 발볼이 노는분들이 붙이시는거에요

ps.이너랑 외피랑 사이에 이게 딱붙어있는거기때문에 부츠 외피랑 내피랑 자주 뺏다꼇다 하시지만 않으면 안떨어져요

~raonsports_1641.jpg  

첨부

부자가될꺼야

2013.11.07 13:03:11
*.206.152.198

이게 될꺼 같음


계속붙어만있다면;;;

노란투카

2013.11.07 13:10:49
*.49.43.46

답변 감사합니다....무한검색해서 구매해봐야 겠네요

즈질체력

2013.11.07 13:05:05
*.242.221.243

temp01.jpg 윗분처럼 폼시트지로 하셔도 되고...전 마우스패드 얇은거 하나사서...사진출력해서 모양대로 잘라서 마우스패드에 대고 


똑같이 짤라서 이너에 붙혔습니다.


한번해보세요...뒷꿈치 절대 안뜸....착 붙어있어요~!!!!

첨부

노란투카

2013.11.07 13:09:37
*.49.43.46

헐....답변 감사합니다....근데 이중에 어떤거요 밑에 왼쪽건가요?

즈질체력

2013.11.07 13:24:11
*.242.221.243

왼쪽이나 가운데꺼 암꺼나 상관없을듯하긴한데.....전 가운데꺼루 했음당.


일어로 모라구 써놓은게...어쩔때 이거 써라...같은데...일어라고는 아는말이


쓰메끼리,댐뿌라,시마이,밴또...정도라...ㅡ.ㅡ

키위조아

2013.11.07 14:57:26
*.95.187.144

이거 좋네요...   진짜.. 

근데 지금은 부츠를 바꿔서 ....

cutiehani

2013.11.07 13:14:39
*.111.14.195

알파인 디럭스때 쓰던건데 밑창 두꺼운 실리콘 재질사서 앞부터 자릅니다 발등안아플때까지 1센티 단위로 잘라나가다보면 뒷꿈치 부붐만 남죠 그걸 인어안에 깔창안에 더깝니다. 프리는 이너안에 기존깔창이 읍나??? 그런담 텅부분을 보완해줍니다
근데 그냥 새로 사세요

곰팔이

2013.11.07 13:15:22
*.111.11.76

슈피터라고 보조대가 있내요
http://www.boardline.co.kr/m/product.html?branduid=30&search=%25C7%25C7%25C6%25C3&sort=&xcode=051&mcode=008&scode=

착한사기꾼

2013.11.07 13:44:53
*.198.23.41

아주 오래전에...

롱롱타임어고...

여성용품을 뒤꿈치에 대고 타는 획기적인 방법을 제시한 분이 계셨었습니다...

헝그리정신...

효과를 보기도 했는데...

요새는 좀 그렇죠..?

은철이

2013.11.08 08:57:11
*.133.108.233

생x대...ㅋㅋ

보딩이그리울때

2013.11.07 13:57:05
*.149.154.121

로그인 했네요...

 

제가 말라뮤트 쓰는데........

부츠 안가져와서

시즌방에 있는 노스웨이브 사이즈 맞는거 신었을때....

이거 뭐지 무지 편한데 발 뒤꿈치가 뜨잖아 했더 기억이.......

끈을 아무리 꽉 묶어도 뜨더라는..........

말라는 안뜨는데....................................

 

부츠 교체가......... 한시즌 부츠 때문에 신경 쓰느니......................팔고................다른 제품으로.....

지름...지름.....지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72
» 뒷굼치가 뜹니다...도와주세요.... [25] 노란투카 2013-11-07 584
83684 렌탈데크로... [8] 공범 2013-11-07 625
83683 스키장 개장일날 궁금한게있어서요 ,, [9] 빈티지레드 2013-11-07 432
83682 부츠 바인딩 잘결합된건가요? [4] 세현이아빠 2013-11-07 696
83681 이너글러브 저렴한거 추천해주세요!! [19] 총알아들 2013-11-07 642
83680 12월31일 1월1일 강원도 스키장 갈까 하는데 어디가 한가할까요 [11] 하이원 2013-11-07 620
83679 하이원 마운틴 커플락커 배치도 확인부탁드려요. file [3] brainshop 2013-11-07 8054
83678 용평이나 휘팍개장일부터 심야까지 하나요??????????ㅜ [11] 2013-11-07 662
83677 데크 추천좀요~~ [3] GoofyRider 2013-11-07 641
83676 시즌방.. [30] 날아라강시 2013-11-07 418
83675 011 플랫킹 2차 언제쯤 풀릴까요? 헤효 [4] 김진형 2013-11-07 642
83674 헬멧안에 쓸 비니... 질문입니다~ [17] 프링향 2013-11-07 896
83673 이고글..잘보이나요?(오클리 그레이렌즈) file [12] 챠뉴리 2013-11-07 594
83672 막데크셋에 딸려온 바인딩에 맞는 부츠 궁합이란? [3] 자이언트뉴비 2013-11-07 778
83671 왁싱문의요ㅡ [10] 세그루향나무 2013-11-07 644
83670 [질문]32라쉬드부츠.. [7] 왕초보보보 2013-11-07 946
83669 대명락커 질문투척함미다 [1] 안다다씨~ 2013-11-07 636
83668 하이원 락카 발송되었다는데? [13] puhaha1986 2013-11-07 573
83667 완전어이없는경우... (작년시즌보다 13kg이 늘었다면 데크는??) [13] 난감해 2013-11-07 733
83666 데크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2] 감사합니다. 2013-11-07 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