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버튼 장갑중에 바닥부분이 가죽아닌제품이 있나요??

가죽은 금방 찢어지고 젖는데 왜 가죽으로 만드는지 모르겠습니다.

 

엮인글 :

여리오빠

2013.11.07 19:21:39
*.40.149.13

버튼 장갑중에 그런장갑 욜라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욜라 많이 만드니깐 ㅎㅎㅎ

루엣D.s

2013.11.07 20:42:51
*.108.60.194

가죽이 더 튼튼하지않나요??...근데 뭘써도 오래못쓰는거같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5
83728 자켓 후보들 입니다~ 여러분의 센스를 보여주세요*.* file [35] Mia묭 2013-11-07 651
83727 하이원버스 질문있습니다 [4] 히스비 2013-11-07 782
83726 가벼운 패딩 추천해 주세요! [5] Heavenly 2013-11-07 575
» 버튼 장갑중에 손바닥부분이 가죽아닌제품 [2] 베라조합터빈 2013-11-07 571
83724 '-' 데크고르기 아리송해요~ [6] 맹호리 2013-11-07 953
83723 지산 시즌락카요~!!! [2] 이히히히 2013-11-07 644
83722 보드바지...비닐같은거 말고 종이같이 빳빳한 바지 어디있죠? [3] 1234 2013-11-07 972
83721 패딩추천부탁드립니다 [9] 막까무시 2013-11-07 642
83720 acc 데크 문의 입니다~머리가 아프네요~ [8] 날아라 곰 2013-11-07 591
83719 대구에서 하이원 셔틀 타보신분!!!! [7] 반찬보드 2013-11-07 543
83718 입문 할려는데 버튼 필굿데크 어떤가요? [6] 반찬보드 2013-11-07 641
83717 버즈런 데크... 많이 안좋은가요?? [19] 아침이슬@ 2013-11-07 525
83716 하이원..시즌권 선물받았는데요.. [19] 츄츄츄츄츄 2013-11-07 492
83715 중형차 트렁크에 데크 157 실어지나요? [41] 보드 2013-11-07 664
83714 스톰패드 추천좀요 [18] 덴드 2013-11-07 534
83713 12/13 모뉴먼트 777 여자가 타기에 어떤가요?? [4] 보드타는임호 2013-11-07 832
83712 카예 후드티 [10] 돼지ㅋ 2013-11-07 642
83711 데크 사이즈 질문드립니다 [6] 반찬보드 2013-11-07 866
83710 k2 따따따 구하기가 싶지가않네요ㅠ 여러분이라면? [12] 봐보킴st 2013-11-07 593
83709 버튼 보이 사이즈 질문 비로거 2013-11-07 6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