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대명 락카 판매 정말 개판입니다.
10시 정시 부터 접속불가...
담당 부서 02-721-7780 은 전화 안받음. 전화걸면 '지금은 전화 받을 수 없다'는 안내 멘트 나옴
계속 접속 불가
콜센터 전화해보니 담당부서인 02-721-7780으로 전화 해보라고 함.
전화를 안받는다고 하니 어쩔수 없다는 답변.
계속 접속 불가.
다시 콜센터 전화해봄.
다른 전화번호를 알려준다고 함 02-721-7771~8 으로 전화 해보라고 함
전화 해보니 역시 '지금은 전화 받을 수 없다'는 안내 멘트 나옴
11:40 까지 계속 접속 안됨.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담당 부서 02-721-7780 으로 전화를 함.
이번엔 받음. 왜 전화를 안받고 안내멘트 나오게 했냐고 했더니 전화가 많이 와서 계속 받고 있었다고 함.
그럼 통화중이되야지 왜 안내멘트가 나오냐고 했더니 말이 없음.
지금 접속이 안되는데 오늘 락카 판매를 할건가 아님 내일 할건지 물어 봤더니 아직 모르겠다고 함.
어의가 없어서 왜 일을 이런식으로 하냐고 따지던중 갑자기 지금 연락이 왔는데 내일 10시 다시 한다고 함.
그럼 내일 10시는 오늘 같은 일이 없는거냐 라고 물었더니 그건 모르겠다고 함.
하도 답답해 팀장과 통화 좀 하자고 했더니 자기랑 통화하자고 하면서 안 바꿔줌.
팀장도 통화중이라고 하길래 기다리겠다고 했더니 이핑계 저핑계를 대면서 결국 안바꿔줌.
책임지는 사람 하나 없고 개선할 의지도 없음
결국 2시간 동안 헛질 한것임.
열받아서 콜센터 전화해서 감사실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하자 왜그러냐 무슨이유진 알아야 전화번호를
알려준다고 해서 락커때문이라고 했더니 담당부서 02-721-7780 로 전화하라고 유도함.
담당부서하고 통화했으니 감사실 전화번호 알려달라고 했더니 이번엔 전화번호를 모른다고 함.
알아보고 전화 준다고 기다리라고 함.
12:30경 30분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서 다시 전화했더니 점심시간이 모두 밥 먹으러 가서 전화번호를 못 물어봣다고 함.
정말 짜증이 나서 뭐라그랬더니 5분내 다시 전화주겠다고 함.
전화 끊고 1분도 안되 고객응대 과장이라는 사람에게서 전화가 옴.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고 하길래 도대체 대명은 왜 매년 이 모양이냐?
접속 과부하가 걸리면 최소한 공지라도 빨리 해야지 담당부서는 전화도 안받고 2시간이 지나서야 공지하고
팀장 전화통화는 안된다고 하고 감사실 전화번호는 알려주지도 않고 왜 이렇게 무책임하냐고 따짐
현장 직원도 고객응대 과장도 수만명의 사람들이 회사 휴가, 반차를 내고 2시간 이상 시간을 고생한거에 대해
잘 알지 못함, 알려고 하지도 않음.
결론 : 내일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함.
석고대죄해도 모자를판에 지들 고객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고 알려고하지도않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