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314 오피셜이랑 158 , 프로토콜 156 완전고민됨...

키 176 몸무게 80입니다. 어떤 놈을  고를 가요?? ㅎㅎ

엮인글 :

박박사

2013.11.13 13:15:12
*.247.149.202

본인 스타일에 맞게  저는 프로토콜로  타보고싶습니다... 

BoarderJohn

2013.11.13 13:30:32
*.50.21.20

무거우시니 xlt 158을 추천드립니다

밥주걱

2013.11.13 13:39:28
*.112.175.230

오피셜의 단점? 을 개선한 모델이 프로토콜 이라 하던데 살로몬 최상급 모델이고

올 신상이라 아직 타본 분이 없을거에요.

일단 메이져 브랜드 중에 현재 까지 가장 가벼운 덱으로 올라 있고, 플렉스도 오피셜에 비해

좀더 단단 하다고 하는데 큰 차이는 없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저역시 개인적으로 골라 본다면 프로토콜을 타보고 싶네요.

헝글에 장비 리뷰 보면 프로토콜에 대해서 나와 있으니 한번 살펴 보세요.

 

버튼튼이

2013.11.13 13:43:18
*.91.137.52

메이저 브랜드중 현재까지 가장 가벼운 뎈은 버튼 미스테리 아닌가요? 버튼의 직원들 조차 알 수 없게 만든 미스테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807
84305 곤지암, 베어스, 스타힐, 대명 개장일 리프트요~~~ [5] 코코초코 2013-11-13 642
84304 테크나인 판매처좀 알려주세요 [2] 세르게이♡ 2013-11-13 651
84303 보드복 브랜드 질문이요! [3] j효군 2013-11-13 566
84302 첫고글 구매 초짜 질문요~ [7] 헝글헝글해 2013-11-13 578
84301 동보아파트 시즌방 구하수 있을까요? 오방날자 2013-11-13 652
84300 장비 세트좀 추천해주시면 안되나요?? [4] 하늘치치 2013-11-13 393
84299 내일 날씨엔... [2] 89HungryBoa... 2013-11-13 772
» 1314 살로몬 데크 추천쫌... [4] 캔디맨_985312 2013-11-13 746
84297 하이원 전문가 여러분, 이번주 토욜 비소식 어떻게 생각하세요? [2] ㅇㅇ 2013-11-13 701
84296 곰탱부리님 감사해요~ 결국 이걸로 다샀음ㅎㅎ file [11] 디리딥딥 2013-11-13 362
84295 데크 질문입니다.. [8] 주대리 2013-11-13 360
84294 원주에서 성우리조트다니시는분들... 셔틀질문드료요 [17] 치킨이너무... 2013-11-13 736
84293 노스웨이브 레전드 부츠 어떨까요 file [9] 설원의자유 2013-11-13 665
84292 지산 시즌권 11번가, [3] 오리427 2013-11-13 692
84291 지산에 트릭동호회 수상한옆집 2013-11-13 389
84290 안녕하세요 보호대 질문 좀 날려볼께요 ;;; [8] 자빠짐 2013-11-13 389
84289 하이백가방 판매하는데있나요?? [2] 구르는꿀떡곰 2013-11-13 872
84288 부츠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9] 설원의자유 2013-11-13 836
84287 더비트 패딩 주문하신분 계신가요? [6] 웅이! 2013-11-13 814
84286 셔틀러?문의요 [6] 막까무시 2013-11-13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