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내일 라이딩 할 때에 반팔 톨티에 패딩은 무리겟죠?? 걍 톨후드 하나 걸쳐야하나 ㅠ
엮인글 :

해치지않아요

2013.11.13 13:06:51
*.137.191.35

작년 개장 보딩때랑 날씨 비슷한것 같은데요 


그때 후드안에 반팔티 하나 입엇는데 꾀 더웠네요 

날아라강시

2013.11.13 13:22:51
*.245.136.1

패딩 노노 톨티에 후드 낮에 더우면 후드 벗고 반팔 ㄱㄱㅆ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82
84305 곤지암, 베어스, 스타힐, 대명 개장일 리프트요~~~ [5] 코코초코 2013-11-13 642
84304 테크나인 판매처좀 알려주세요 [2] 세르게이♡ 2013-11-13 651
84303 보드복 브랜드 질문이요! [3] j효군 2013-11-13 566
84302 첫고글 구매 초짜 질문요~ [7] 헝글헝글해 2013-11-13 578
84301 동보아파트 시즌방 구하수 있을까요? 오방날자 2013-11-13 652
84300 장비 세트좀 추천해주시면 안되나요?? [4] 하늘치치 2013-11-13 393
» 내일 날씨엔... [2] 89HungryBoa... 2013-11-13 772
84298 1314 살로몬 데크 추천쫌... [4] 캔디맨_985312 2013-11-13 746
84297 하이원 전문가 여러분, 이번주 토욜 비소식 어떻게 생각하세요? [2] ㅇㅇ 2013-11-13 701
84296 곰탱부리님 감사해요~ 결국 이걸로 다샀음ㅎㅎ file [11] 디리딥딥 2013-11-13 362
84295 데크 질문입니다.. [8] 주대리 2013-11-13 360
84294 원주에서 성우리조트다니시는분들... 셔틀질문드료요 [17] 치킨이너무... 2013-11-13 736
84293 노스웨이브 레전드 부츠 어떨까요 file [9] 설원의자유 2013-11-13 665
84292 지산 시즌권 11번가, [3] 오리427 2013-11-13 691
84291 지산에 트릭동호회 수상한옆집 2013-11-13 389
84290 안녕하세요 보호대 질문 좀 날려볼께요 ;;; [8] 자빠짐 2013-11-13 389
84289 하이백가방 판매하는데있나요?? [2] 구르는꿀떡곰 2013-11-13 872
84288 부츠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9] 설원의자유 2013-11-13 836
84287 더비트 패딩 주문하신분 계신가요? [6] 웅이! 2013-11-13 814
84286 셔틀러?문의요 [6] 막까무시 2013-11-13 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