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부츠신으면 왼발은 딱 맞는데 오른발은 조금 느슨합니다.

양말 두개 신어도 문제 없나요? ^^

 

엮인글 :

신림민이

2013.11.13 19:44:18
*.197.199.75

세개신어도 문제없겠죠 ㅠㅠ 문제는 세개신을정도면 부츠를 바꿔야한다는거;; 크니깐~

Kahn

2013.11.13 19:44:25
*.31.4.121

깔창깔아도되고 양말두개 신어도 불편없다면 괜ㅠㄴ할듯요 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71
84368 올해 DS랑 RL 차이가 뭔가요?? 궁금하네요.. [1] 내다리후덜덜 2013-11-13 965
» 양말 두개 [2] 무서운라이딩 2013-11-13 379
84366 바인딩이 너무큰건가요? file [11] 쿄쿄쿄세세... 2013-11-13 788
84365 톨후드 적정길이좀알려주세요 제발~ [4] 후드티 2013-11-13 904
84364 디미토패딩사이즈문의 [4] 바람돌이 2013-11-13 818
84363 휘닉스파크 심백 !!? [2] 왓더헬로우 2013-11-13 668
84362 보드데크 택배 가능한가요? [16] 검은눈사람 2013-11-13 834
84361 캐피타 데크가 핫한거 같은데요 [5] 여보세요 2013-11-13 521
84360 웰팍 셔틀비용이..? [2] Dian 2013-11-13 580
84359 휘닉스파크 버튼 VIP존 뭔지 아시는분? [2] 고메 2013-11-13 974
84358 하이원 락카 남으시는분 혹쉬, 히융히융 2013-11-13 655
84357 흔한질문입니다 데크길이 ㅎㅎ [10] 01030431438 2013-11-13 399
84356 올해 대명 오션월드 무료권 안주나요???? [5] 굿핸드 2013-11-13 546
84355 여성 보드백팩 [1] 민트러버 2013-11-13 689
84354 남자사람인데 헬멧사이즈때문에요 ㅜㅜ [5]   ♥ 2013-11-13 572
84353 지산 소형락카 질문요 [4] 무서운라이딩 2013-11-13 685
84352 나이키 부츠는 어디가야 살 수 있나요? [11] 나이키부츠 2013-11-13 354
84351 용평리조트 관련해서 궁금한점들..!!질문! [3] 남자사람 2013-11-13 620
84350 데크 추천 부탁 드려요~ [1] 샤로롱 2013-11-13 358
84349 1314 CAPITA 울트라 피어 데크 + 바인딩... 질문 [6] 초보™ 2013-11-13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