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혹시 이용하셧던 샵추천부탁드려요

 

그리고 백야탈건데 숙박할곳도 잇으면 알려주셧으면 좋겟습니다

 

심야+백야인데 렌탈샵에서 리프트하는게싸겟죠?

엮인글 :

하핳하

2013.11.13 20:14:57
*.53.178.76

백야렌탈샵 괜찮았음

로마노

2013.11.13 21:42:15
*.62.175.92

숙박은 백x리조트 추천드립니다.
쿠팡에서 쿠폰팔고있고요 엄청저렴하고 깔끔해요 ㅎ 자차이용하시면 휘팍까지 5분거리라서 편하고요 ㅎ 리조트내에서 만원에 장비를 빌려주긴하지만 비추입니다. 저는 장비가 있어서 렌탈해본적이 없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05
» 휘팍 가려는데 괜찮은 샵잇으면 추천해주세요 [2] 으라카캉 2013-11-13 485
84373 데크 평가 부탁드립니다~ file [5] okscj 2013-11-13 597
84372 스켑 바나나 베이스 질문입나다/ file [6] 윤님♥ 2013-11-13 845
84371 후드티 팔 사이즈 해결방법 [8] 열폭 2013-11-13 1196
84370 붓아웃 좀봐주세요! file [6] MiYavi 2013-11-13 693
84369 톨후드 길이고민중이에요 [14] 김대건 2013-11-13 400
84368 올해 DS랑 RL 차이가 뭔가요?? 궁금하네요.. [1] 내다리후덜덜 2013-11-13 965
84367 양말 두개 [2] 무서운라이딩 2013-11-13 380
84366 바인딩이 너무큰건가요? file [11] 쿄쿄쿄세세... 2013-11-13 793
84365 톨후드 적정길이좀알려주세요 제발~ [4] 후드티 2013-11-13 904
84364 디미토패딩사이즈문의 [4] 바람돌이 2013-11-13 818
84363 휘닉스파크 심백 !!? [2] 왓더헬로우 2013-11-13 670
84362 보드데크 택배 가능한가요? [16] 검은눈사람 2013-11-13 836
84361 캐피타 데크가 핫한거 같은데요 [5] 여보세요 2013-11-13 522
84360 웰팍 셔틀비용이..? [2] Dian 2013-11-13 580
84359 휘닉스파크 버튼 VIP존 뭔지 아시는분? [2] 고메 2013-11-13 975
84358 하이원 락카 남으시는분 혹쉬, 히융히융 2013-11-13 655
84357 흔한질문입니다 데크길이 ㅎㅎ [10] 01030431438 2013-11-13 400
84356 올해 대명 오션월드 무료권 안주나요???? [5] 굿핸드 2013-11-13 546
84355 여성 보드백팩 [1] 민트러버 2013-11-13 6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