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2시전에 깨버렸어요...ㅠㅠ


2년만에 가는거라 너무 설레여요 ㅠㅠ


결혼하고 애 보느라.. 장비에 녹슬고 옷에도 쉰내가 나요...


그럼 어때요.. 하얀밭에 갈 생각하니..훗.


와이프랑 애들 버리고 혼자 가는거라...

집에서 시큰둥 연기하는게 너무 힘들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새벽에 꼼지락 꼼지락 거리면  와이프 깰까봐... 거실에서 혼자 자는데...

냉방이네요...


와이프의 소심한 복수인가...? 

엮인글 :

마음만은고수

2013.11.16 03:12:07
*.216.0.144

안녕히다녀오세용 ㅎㅎㅎ 안보!!

저승사자™

2013.11.16 03:31:52
*.7.20.51

와이프님이 소심할것 같딘 않아요

플라이Bee

2013.11.16 07:16:04
*.164.189.83

집에서 시큰둥 연기하기....ㅋㅋㅋㅋㅋ
입꼬리는 자꾸 올라가시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205
81013 다들 떠나시네요...... [9] *맹군* 2013-11-16   259
81012 하이원락커 양도받은사람 큰일났음 [2] 포항후니훈 2013-11-16   387
81011 용평도착 했어요... [7] 판때기타기 2013-11-16   419
81010 나무에 눈꽃이.... [14] 플라이Bee 2013-11-16 1 359
81009 솔로컨셉 불편한진실!!! file [4] 용평헝그리알바 2013-11-16   427
81008 비발디 가는중입니다 ㅋㅋㅋ [6] 께옹께옹 2013-11-16   416
81007 중부내륙안개작살 [4] 01030431438 2013-11-16   321
81006 난 분명 셔틀 정차장이었는데.. [5] 콴운장 2013-11-16   244
81005 휘팍행 노원 발 셔틀 만차.... [7] 희룡 2013-11-16   374
81004 신림발 휘팍착 셔틀 탑승완료! [12] 신대방불쇼 2013-11-16   400
81003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1] 루나소야 2013-11-16   361
81002 현기차..참... [8] 파이다 2013-11-16 2 339
81001 탑승 완료요~ [3] softplus 2013-11-16   375
81000 심백 타고 집에 가는길.. [1] 더치베어 2013-11-16   131
80999 자다깨서 열어보는 출석부.... [12] 夢[몽냥] 2013-11-16   344
» 두시간뒤에 출격 하는데.. [3] 롤로노아 조로 2013-11-16   246
80997 해외직구 배송대행 필받아서... file [9] ㅁㅁㅁ 2013-11-16   387
80996 어제..아니구나 그제 후유증 [9] !균열! 2013-11-16   180
80995 자자 잘시간기도 같이하실께요 [5] 용평헝그리알바 2013-11-16   390
80994 시즌 대비 10개월간 헬스 [6] 해일로 2013-11-16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