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무릎통증.. 혹시 스탠스? 각도?

조회 수 384 추천 수 0 2013.11.17 13:48:23

키는 160정도입니다.

데크는 148짜리 쓰고있고요

 

바인딩 셋팅은 제일 안쪽에 셋팅했습니다. (   ::::::        ::::::   )   -> 제일 안쪽에..

레귤러이고 각도는  15, -6으로 셋팅을 했는데요

 

왼쪽 무릎에 조금씩 통증이 생기는데요..

스탠스폭이나 각도 때문일까요?

 

 

엮인글 :

곰탱부리

2013.11.17 13:58:23
*.54.106.170

추천
0
비추천
-1

왼쪽 바인딩을 12도로 바꿔보세요..

 

무릎 통증은..스탠스보다는 각도에 영향이 많아요..

돌아라돌아

2013.11.17 16:37:59
*.223.8.187

레귤러만 타시면 왼쪽 0해도 괜찮을꺼 같은데요?

헐레벌떡

2013.11.17 17:34:45
*.224.60.193

레글러  왼쪽통증이시라면   15에서  12로  아님  9로해보심이  6미만은  글쎄요??????

다람쥐씨

2013.11.17 23:03:47
*.176.245.218

12정도까지 낮춰보세요.

 무릎에 무리가 가는거면 바꾸시는게 맞습니다.

스탠스폭은 양호한대요.

 

 

v곰사탕v

2013.11.18 00:43:10
*.94.41.89

각도 줄이세용~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29
84866 부츠때문에질문드림니다 [3] 틴틴탱탱 2013-11-17 588
84865 하이원 23일 출격하는데.. 리프트 가장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문의 [2] -광군- 2013-11-17 574
84864 장비조합 관련 질문 [1] kkkkkkk 2013-11-17 578
» 무릎통증.. 혹시 스탠스? 각도? [5] 웰팍너굴 2013-11-17 384
84862 머리 작게 보이는 하이바 없을까요? [13] 설원의자유 2013-11-17 533
84861 다들 톨후드 티 안에는 멀입나용 [13] 수슈 2013-11-17 586
84860 저도 자켓 좀 골라주세요!!ㅎ file [12] 호홍 2013-11-17 379
84859 오늘 일욜 심백없죠?? [1] 칼카빙~ 2013-11-17 843
84858 자켓 좀 봐주세영~!! file [4] rmatjdan 2013-11-17 584
84857 질문이요!!(하이백로테이션, 셋백) [5] olny라이딩 2013-11-17 625
84856 스미스 i/o [1] EASY_860585 2013-11-17 605
84855 13/14 캐피나 나스나 블랙데스 시승해보신분~ [1] 훈남훈 2013-11-17 548
84854 데크 수리 질문드려요 file [8] oboem 2013-11-17 570
84853 부츠 뒤꿈치 뜬다는게.. [9] 써리쓰리 2013-11-17 650
84852 나이기 부츠 이월 할인율 문의요 style1985 2013-11-17 607
84851 12/13 나이트로 블랙라이트 걸윙캠 163 데크 [5] 꽐라보딩 2013-11-17 682
84850 데크길이추천 해주세요 !! [6] 반종욱 2013-11-17 361
84849 몬토야보드복 에 대해. . . . .. [1] 이슨이 2013-11-17 535
84848 소매에 달린 스노우컷 궁금해요 [3] 빡구^0^ 2013-11-17 657
84847 웰팍 특파원? [4] 미스터라이어 2013-11-17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