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몇주 전에 치프 새제품을 구매하고
지난 토욜 출격 전에 왁싱 끝내고 체결하려고 보니...
디스크 덮개? 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 부분에 나사 하나가 있는데 그게 완전 삐꾸더라구요.
드라이버로 한~참 갈린 듯한... 나사가 완전 뭉개진? 두쪽 다 그랬어요.
결국 토욜에는 휘팍 렌탈로 어째 버티긴 했는데..새제품이 이럴 수도 있나..해서요.
막상 갔다오니 억울하기도 하고... 그렇다는. ㅠㅠ... 들고 간 새 데크는 락커에서 울고 있고;
나름 좋은 샵으로 알려진 베XX 스노보드 에서 구매했는데... 가서 교환해달라면 해 주겠죠?
살로몬 AS 받으라고 할까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1. 바인딩 새제품 구매인데.. 이런 경우 샵에 보상 요청하면 해 줄까요?
2. 살로몬에 나사 관련 as 요청을 하면 어떻게 (온라인/오프라인), 얼마나 빨리 처리될까요?
답변 기다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살로몬에서 A/S 받는게 더빠를수도 있어요..
샾에서 바로 교환해주면 문제가 안되는데 샾에서 살로몬으로 A/S 요청하는 경우도 있어서..
한번 거처가는게 되서..오히려 시간만 잡아먹는거죠..
살로몬 A/S 잘되니깐 직접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