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08:30~16:30인가요? 홈피 뒤져도 제가 못찾는건지...안보여서요ㅜㅜ

 

오늘 새벽에 갈까 하는데 설마 낼두 강풍으로 인한 맆트 중단 아니겠죠 ㄷㄷㄷㄷ

엮인글 :

하이원땅꼬마

2013.11.18 17:49:13
*.145.4.242

평일에는 16:30까지만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아힝흥헹

2013.11.18 18:08:55
*.41.160.58

시간은 위에 댓글이 달려있으니

답변이 되셨을테고..

 

어제 주간을 타고 왔었습니다.

강풍으로 인해서 아테나2 곤돌라는 운행이 중지였었구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데 상단까지가면 바람때문에 리프트가 좀 많이 흔들렸네요;

 

토요일에 후드만 입고 탔다는 지인의 말에

일요일에 티셔츠 한장 + 후드만 입고 탔다가.. 

리프트에서 강풍에 눈물콧물 다 뺀 기억이 납니다.

옷 따숩게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Lyn12

2013.11.18 18:27:01
*.130.208.5

감사합니다^^

v곰사탕v

2013.11.18 21:11:10
*.94.41.89

하이원아 기다려~ 내가 간다..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030
85084 하이원 크리스마스 당일 숙박할때요 [4] 2013-11-18 578
» 하이원 이용시간문의요ㅠㅠ [5] Lyn12 2013-11-18 587
85082 검정패딩쟈켓 구입할만한 사이트이름좀 알려주세요~ [1] juha 2013-11-18 503
85081 용평은 시즌권자 동반 할인 없나요? [3] junpey 2013-11-18 623
85080 보드치 분들을 위한 세미나는 어떨까요? [7] guycool 2013-11-18 653
85079 원포인트가 뭔가요? [9] BoarderJohn 2013-11-18 942
85078 이번주 주말이나 다음주 주말쯤... 새벽 열려있는곳이 어디가 있을까요.... [4] 초봉보딩 2013-11-18 462
85077 보드복 좀 봐주세요~ ㅠㅠ file [13] 주니아 2013-11-18 577
85076 강촌 락커 쓰시는분 계신가요? [3] 311te 2013-11-18 779
85075 이제 스위치 연습할껀데요 바인딩 각도 추천이요 [9] 그트요정 2013-11-18 543
85074 하이원 야간 개장은 2주 후?? [4] kimhuijun 2013-11-18 583
85073 살로몬 바인딩 고정시키는게 디스크라고 하나요? 질문좀... [6] kkkdg 2013-11-18 665
85072 고글 주/야 렌즈질문 하나 추가용^^ file [5] 헝글헝글해 2013-11-18 544
85071 데크 엣지가 이렇게 생긴건 무슨차이인가요? file [7] 루키망나뇽 2013-11-18 584
85070 살로몬 퓨전시리즈 부츠에 맞는 바인딩 사이즈. ☜☞™ 2013-11-18 543
85069 볼라 다리미 사용하시는분,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file [6] 주말만보더 2013-11-18 778
85068 센터링 문의드립니다.. [1] 안나니~ 2013-11-18 430
85067 라이딩과 트릭 두마리를 동시에 잡으려면???? [9] 울산꽃보더 2013-11-18 360
85066 오크밸리 현상황 어떻나요? [1] 상현80 2013-11-18 664
85065 락커에 옷 넣고 다니시는분 계신가요?? [10] 낙달님 2013-11-18 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