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스키 초급 수준입니다.

가끔 회사 사람들 따라 가는 수준인데...

 

질문 사항은

제 다리가 좀 굵습니다.  물론 발 사이즈가 큰것도 아니고 키도 좀 작습니다.

그런데 발 사이즈에 맞는 부츠를 신으면 다리에 피가 안통하는 느낌으로

오래 버티기가 힘듭니다.

약간 큰 사이즈로 락을 걸지 않고도 안벗겨질 정도라서

그런데 그러면 상황에 따라 벗겨질 위험이 있어서 그렇게도 하지 못하네요.

다리통 굵은 사람들이 신을 수 있는 부츠가 따로 있나요? 일반 렌탈에서는

물러봐도 없는 것 같고, 스키장 앞에 있는 렌탈샵에는 좀 특수 한게 있나요?

타고는 싶은데 너무 다리에 압박감이 심해서

올해는 차라리 보드로 바꿔볼까 하는데...

아직 보드 부츠는 신어본적이 없어서 ..좀 굵은 사람도 괜찮을 정도라 하는데.

혹시 다리통 굵어서 압박감이 너무 하시는 분들...대책이 있나요?

보드로 타야 할까요?

나이는 좀 됩니다. 아들 녀석(초등 3)이 작년에 스키 배웠는데 올해는 보드 배워달라고

해서 같이 타야될 상황인데..

똑똑한 헝그리 보더 분들의 의견을.....

엮인글 :

고도치892531

2013.11.18 18:16:45
*.209.147.114

스키부츠랑 다르게 보드부츠는 운동화 같은 느낌입니다.!!(재질을 말하는겁니다.)

스키부츠 처럼 불편하지는 안을겁니다,끈부츠로 신어보시고 넉넉하게 묵으시면 될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201
85091 헝글에서 진행하던 보험 어디갔죵?! [4] 夢[몽냥] 2013-11-18 384
85090 곤지암 & 베어스 현재 제설 현황이 궁금합니다. ^^ [2] 오마담. 2013-11-18 535
85089 테크를 살계획입니다. 막상 사려니 고민에 늪에.. [2] Snowdorp81 2013-11-18 570
85088 보드 배상책임 질문좀...(보험 잘아시는분? ㅎ) [2] 만능자판기 2013-11-18 359
85087 용평 메가그린 질문 [2] 더치베어 2013-11-18 472
» 부츠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 개똥철학가 2013-11-18 533
85085 xlt 와 네버썸머 랩터 [6] 느림의미 2013-11-18 684
85084 하이원 크리스마스 당일 숙박할때요 [4] 2013-11-18 579
85083 하이원 이용시간문의요ㅠㅠ [5] Lyn12 2013-11-18 587
85082 검정패딩쟈켓 구입할만한 사이트이름좀 알려주세요~ [1] juha 2013-11-18 504
85081 용평은 시즌권자 동반 할인 없나요? [3] junpey 2013-11-18 624
85080 보드치 분들을 위한 세미나는 어떨까요? [7] guycool 2013-11-18 653
85079 원포인트가 뭔가요? [9] BoarderJohn 2013-11-18 942
85078 이번주 주말이나 다음주 주말쯤... 새벽 열려있는곳이 어디가 있을까요.... [4] 초봉보딩 2013-11-18 464
85077 보드복 좀 봐주세요~ ㅠㅠ file [13] 주니아 2013-11-18 578
85076 강촌 락커 쓰시는분 계신가요? [3] 311te 2013-11-18 781
85075 이제 스위치 연습할껀데요 바인딩 각도 추천이요 [9] 그트요정 2013-11-18 543
85074 하이원 야간 개장은 2주 후?? [4] kimhuijun 2013-11-18 587
85073 살로몬 바인딩 고정시키는게 디스크라고 하나요? 질문좀... [6] kkkdg 2013-11-18 666
85072 고글 주/야 렌즈질문 하나 추가용^^ file [5] 헝글헝글해 2013-11-18 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