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월이나 중고로 예상하고있는데 어떤 데크가 좋을까요?  


지금 쓰고있는 데크는 케피타나스153구요 스펙은 167/57이에요


길이는 143 정도 갠찮을까요?

엮인글 :

돌아라돌아

2013.11.18 22:10:25
*.223.32.199

매트릭스 바이브, 그레이 쉬레드 어떤가요?

INJAE

2013.11.19 01:23:45
*.42.250.89

에보 추천드려용

투팍

2013.11.19 07:51:11
*.36.109.15

호러스콥이요

핑크래빗_'x'

2013.11.19 08:46:10
*.226.222.184

따따따 파크피플 매트릭스바이브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727
85151 플럭스 바인딩 앵클 스트랩 세팅 file [3] NeoDancE 2013-11-18 1694
85150 센터링 다시 한번만 부탁드릴께요 ^^: file [14] 뱀보더 2013-11-18 523
85149 휘팍 시즌권 질문드립니다. [5] 89HungryBoa... 2013-11-18 843
85148 고글 투과율? file [5] 강턱 2013-11-18 586
85147 부츠(세비지) 끈 고정방법좀 알려주세요. [6] 언제까지낙엽만 2013-11-18 573
85146 성우(웰팍)싱글 락카에 데크2장 들어갈까요? [4] 리니지 2013-11-18 592
85145 덕분에 해결!! file [5] 갱순. 2013-11-18 616
85144 데크백에 반딩채운데크 2개들어갈까요? [10] 대박세일 2013-11-18 587
85143 유니온 M/L바인딩에 써리투 255 부츠 써보신분 계신가요...? [7] 생생야끼우동 2013-11-18 865
85142 정말 끊임없는 질문이겠만 고수님들 라이딩용 데크추천요ㅜㅜ [8] 용똥 2013-11-18 426
85141 버튼 보드복 바지 사이즈 [1] 슬림 2013-11-18 715
85140 여러가지 질문~ [3] 89HungryBoa... 2013-11-18 818
85139 용평,휘팍 셔틀 시간좀 문의드릴게용 ~ [1] 복학생님 2013-11-18 540
85138 웰리힐리 유료 셔틀이용시 요금이 얼마인가요? [5] 미래의선택 2013-11-18 613
85137 제스팩에 라이딩전용덱 [5] 삼천리 2013-11-18 746
85136 장비 추천 부탁드려요 ㅠㅠ [4] 손창균 2013-11-18 593
» 세컨덱으로 말랑말랑덱으로 구입하고 싶은데 어떤 데크가 좋을까요? [4] 살아잇내 2013-11-18 647
85134 1112립텍 스케이트바나나vs 1213DC PLY [5] 더네임 2013-11-18 959
85133 데크수명이 얼마나 될까요?? [11] 휘스토리 2013-11-18 521
85132 이번주 주말 웰팍 심야 운영할까요?ㅎ [6] 안도 2013-11-18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