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12/13 캐피타 DBX  보드 사용하고 계시는분 계시나요?

 

라이딩시 어떤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엮인글 :

BUGATTI

2013.11.20 15:30:12
*.83.44.6

작년에 나온 DBX모델은

Dan Breisse 프로모델겸볼컴과 콜라보를 한 보드인데요


캠버 모양이나 안에 내용물이 

캐피타 최상급인 블랙 오브 데스와 동일합니다

대나무 코어에 현무암도 들어가고

허나 Dan Beisse모델은 사이즈가 157로 Dan Beisse를 위해 제작했구요

DBX와 블랙오브데스와 다른점이라면

유효엣지와그레픽 플렉스가(DBX가 블랙오브데스보다 0.5하드해요. 블랙데스 6.5 DBX 7) 다릅니다


아직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캐피타에 최상급 보드이고 프리라이딩용 데크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24
85366 스키장 다니면서 쓸 방수되는 백팩 추천좀 해주세요 [3] 아무나보드... 2013-11-20 614
85365 매일 눈팅만하다 질문드립니다. [4] 푸키 2013-11-20 624
85364 데크 길이 질문드립니나 acc can [7] [max] 2013-11-20 597
85363 양쪽발 사이즈가 많이 차이나서 고생하시는분 계신가요?..(사진첨부) file [12] 수유리차도남 2013-11-20 1373
85362 용평 렌탈샵 추천부탁드립니다. [4] 다키워 2013-11-20 594
85361 톨 후드 기장 질문 [3] irony2 2013-11-20 617
85360 못생겨서 그런가...사진인증 file [12] 베어그릴스 2013-11-20 614
» 12/13 캐피타 DBX 사용하시는분 질문요 [1] GPB 제레미 2013-11-20 595
85358 살로몬 바인딩 a/s 받는데 오래걸리나요?? [5] kkkdg 2013-11-20 357
85357 비발디 주말 질문이요~ [4] 1004s 2013-11-20 552
85356 휘팍 락카 인기순위 [5] 날아라강시 2013-11-20 665
85355 뜬금없는 질문인데요 슬로프에서 확성기 써도 되나요? [18] 내꿈은 조각가 2013-11-20 639
85354 스탠드 ..??? 질문..... [5] 하이원덩치 2013-11-20 468
85353 지산 랜탈샵+숙박업소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폐인협회장♪ 2013-11-20 648
85352 휘팍 샤워시설 있나요? [2] 비로거 2013-11-20 615
85351 대구 하이원 어느 여행사 이용하시나요 [4] deep 2013-11-20 642
85350 보드가방 어느게 이쁜가요?ㅠㅜ [8] 샤샤이리 2013-11-20 372
85349 하이원인근 모텔(남녀혼숙) 가능한곳 있을까요? [18] 제발안전보딩 2013-11-20 5177
85348 휘팍 왁싱하는곳 [4] 마일리G™ 2013-11-20 844
85347 정말 지겨운 데크 길이 문의 드립니다..ㅜ [12] 두가리 2013-11-20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