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http://cafe.naver.com/joonggonara/187049139

 

 

여기 글에 있는데크랑 바인딩 사도 괜찮을까요

가격이 조금 비싼거같은데

막데크 가격으로는 어떤가요?...

 

엮인글 :

jo-

2013.11.20 13:29:18
*.47.112.212

그리고 제키가 175인데 이거 써도될런지요 몸무개는 53 입니다

파쓰

2013.11.20 15:45:41
*.7.56.160

몸무게가 가벼운편이셔서 라이딩용으로도 괜츈하네요. 그냥 사진상 상태면 글쎄요.... 만약 제가 산다면 15~16정도 생각하지 않을까 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037
85405 모뉴멘트 데크 타보신분~ [4] 불타는흑형 2013-11-20 663
85404 휘닉스파크 파노라마...? [2] 초보너구리1 2013-11-20 473
85403 살로몬리듬바인딩사이즈 살로몬라이벌데크질문요~ [1] rokmc990 2013-11-20 852
» 데크랑 바인딩 가격질문.. 시세맹..ㅠㅠ [2] jo- 2013-11-20 410
85401 무주 개장하면.. 얼마나올까요 [7] 안양보더_97... 2013-11-20 509
85400 11-12 capita indoor 베이스 로고 걸림 증상... [4] 돈없는데 2013-11-20 476
85399 그라운드트릭 입문하려고 하는데요.. [4] 퐝퐝퐝 2013-11-20 475
85398 부츠 질문이요!! [3] 능숙한보더 2013-11-20 603
85397 오늘 야간개장 한곳이 있나요? [3] 훼미리 2013-11-20 594
85396 고글 질문 드립니다~ [3] 초밥왕 2013-11-20 472
85395 곤지암리조트 문의좀..ㄷㄷㄷ [7] 폐인협회장♪ 2013-11-20 582
85394 데크사러 학동가보려하는데요~ 데크질문 [3] 불타는흑형 2013-11-20 636
85393 1112 플럭스 DS30 사이즈 문의 !!!! [2] 빽승a 2013-11-20 602
85392 하이원 시즌권자 비시즌 시즌버스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4] 녹차빙수 2013-11-20 646
85391 울산분들? [1] 강턱 2013-11-20 632
85390 슬로프에서 눈썰매 타는 건 비매너 입니까? [26] 김동오빠 2013-11-20 597
85389 중고보드 가격좀... [2] 뺑희 2013-11-20 530
85388 처음 타는데 강습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6] Juve 2013-11-20 649
85387 데님팬츠 비교해주세요 [2] 보더후니 2013-11-20 555
85386 새 데크 이번주에 가지고 가면 무린가요? ㅎ [18] 마음은트릭 2013-11-20 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