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새벽에 생각나서 보니까 J센터 소형락카 있길래 예약했습니다

목표는 J플라자인데ㅠ.ㅠ..

바꿀만한 사람도 없고 결제를 해야되나 말아야되나

엮인글 :

세르게이♡

2013.11.20 18:37:52
*.62.162.76

지금은 위치보단 매물이 있느냐가 중요하죠 ㄷㄷ..

상우상우상

2013.11.20 19:01:56
*.147.219.151

전 이번시즌 지산 처음이라서 아무데나 찍었는데 렌탈하우스네요 ㅋㅋㅋㅋ 일단 가봐야 견적나올듯 싶어요 ㄷ

퉁실이

2013.11.20 20:04:27
*.11.100.109

저도 지산락카 놓쳤는데..ㅜㅜ
어떻게 소형 예약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낙달님

2013.11.20 20:26:33
*.244.221.2

인터파크에서 매물 본 사람으로써..
인터파크가 상시예매이기 때문에 취소하시거나 기간내 입금안된 물량이 있을경우 매진에서 물량나온 갯수만큼
바뀌는거 같아요~
저도 새벽에 눈팅하다 락커 1개 예약할수 있다고 나오드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80
81477 이번 주 주중 휘팍 호크 땡보딩 풍경 [11] KINGCO 2013-11-20   424
81476 요즘은 데크도 100만 원 이하는 그냥 중급인듯. [13] KINGCO 2013-11-20   360
81475 여기에 39세 이상 이신분 계신가요?? [49] 베라조합터빈 2013-11-20   416
81474 드뎌 첫보딩! 보드망탱이 2013-11-20   120
81473 드뎌 첫보딩! [1] 보드망탱이 2013-11-20   398
81472 헝글에 대딩 보더는 없나요 [22] 구루밍 2013-11-20   359
81471 011이 국민데크가..ㅋ [19] 곰탱부리 2013-11-20   380
81470 바인딩 각도가 기억안나요... [6] 복학생님 2013-11-20   197
81469 2013년 11월 20일부로 지웟습니다. [10] 사슴보더 2013-11-20   405
81468 무주 제설 멈췄네요..포기한것인가? [11] 기초영문법 2013-11-20   242
81467 금요일에 첫장비로 대명 출동합니다 [13] showmethemoney 2013-11-20   399
81466 꿀잠의효과 [22] EASY_EASY 2013-11-20   376
81465 샵세일보고 간 스노우뱅휑 [4] 조은놈 2013-11-20   244
» 지산락카 중간중간 나오네요 크 [4] 공화춘 2013-11-20 1 346
81463 보더라면 꿈꾸는 그것 [7] 수술보더 2013-11-20 1 363
81462 From CNN Weater file [3] 초보™ 2013-11-20   458
81461 시즌방 풀상주 하고 싶네요 [41] 시니컬냐옹 2013-11-20   360
81460 보드타면서 했던 뻘짓 하나... [13] 소리조각 2013-11-20   427
81459 작년에 발생한 사고로 인해 민사소송(손해배상청구)을 당했습니다. [23] akkii 2013-11-20   579
81458 7시간 뒤에 IXNINE 초보자 클리닉 신청 마감입니다~ [16] 2013-11-20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