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강촌 질문드립니다

조회 수 509 추천 수 0 2013.11.21 20:12:46
12월 7일 오후부터 야간 탈 생각인데

리프트+렌탈 패키지권은 없나요?

쿠팡에 리프트권만 있고 렌탈은 없길래 질문드려요

리프트권이라도 지금 사두고 렌탈만 가서 하는게 싼지

별차이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엮인글 :

곽진호

2013.11.21 21:05:22
*.70.57.83

카드 할인도 30프로 이상되고

시즌권자가 끊으면 40프로 할인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얼마 차이 안나니 그냥 오셔서 즐기시던가

시즌권자 아무나에게 부탁드리면

될것 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646
» 강촌 질문드립니다 [1] oboem 2013-11-21 509
85664 늦었지만은요...13/14플럭스dm [10] 구짜♪ 2013-11-21 1015
85663 24일 일요일 어디를가는게좋을까요? [2] 마천곰 2013-11-21 651
85662 다카인 장갑 사이즈 질문 [13] 유찬아빠 2013-11-21 857
85661 바인딩 각도 질문요 [6] 으샤맨 2013-11-21 760
85660 헝글 좌측에 있는 보험이요 [2] 단팥의앙금술사 2013-11-21 652
85659 톨티나 톨후드 길게 입어야 할까요? [8] 꼬마모루 2013-11-21 614
85658 데크+바인딩+부츠 조립했는데 한번 봐주세요 ^^ file [6] 쿄쿄쿄세세... 2013-11-21 812
85657 보드 입문자가 장비 처음 사려고 하는데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4] 김칫국 2013-11-21 377
85656 13/14 686 RESERVED DESTRUCTED Indigo 데님 어떤가요? [6] 스파이짱 2013-11-21 975
85655 센터링 좀 봐주십사 올립니다! file [12] showmethemoney 2013-11-21 569
85654 스위치라이딩 질문 [7] 굿핸드 2013-11-21 624
85653 보드타면서 듣기 좋은 음악 추천좀 부탁드려요~~~~ [5] 사슴보더 2013-11-21 867
85652 데크-바인딩 조립시 질문이요! file [15] showmethemoney 2013-11-21 664
85651 해머데크란게 머래요?? 요즘 뜨는 데크라던데. [4] 我回在白夜 2013-11-21 1507
85650 초보 입니다. 첫 장비 구입 할려고 하는데 의견 부탁드립니다. [3] 한홍이 2013-11-21 810
85649 고프로들고 보딩하는방법 따로있을까요? [8] 별님달님 2013-11-21 955
85648 장애우 할인되는 스키장이 있을까요? [4] 살아잇내 2013-11-21 590
85647 11월 마지막주 하이원 어떤가요? [2] 구루마구루마 2013-11-21 826
85646 휘팍 버스 예약 몇시간 전까지 가능한가요? [2] 에어울프 2013-11-21 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