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주간 야간 안가리고 선글라스 끼고 보딩 하시는분들 있어요?

 

넘 추운가?..

엮인글 :

부자가될꺼야

2013.11.21 22:07:20
*.214.193.157

아무리 선글라스해도


눈물이 얼텐데요.....

오동통

2013.11.21 22:11:52
*.246.78.159

강원도권 스키장은 12~1월 ㅁㅏㄴㅎ이추워지면 야간에 바람조금불어도 얼굴따가워서 다가리고타야지 그냥은 못타요...

J-Law

2013.11.21 22:22:00
*.249.126.21

전 지난 시즌 가장 추웠을때가 휘팍 심백 영하 22도였는데, 선글라스로는 힘들지 않을까요 =_=;

파양파

2013.11.21 22:48:30
*.200.18.85

소서리스가


블리쟈드 스킬 쓰고잇는 그 한복판에서


썬그라스라뇨?




헝그리초보더

2013.11.22 02:33:59
*.241.38.190

예전에 저도 휘팍 영하 20도 이하로 떨어졌을때 고글 없이 탔었는데요.

추운 정도가 아니라 굉장히 고통스럽고요. 슬롭 한번 타고 내려오면 얼굴에 얼음이 붙어 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05
85688 입문자용 보드고글 선택 문의드립니다 [6] 동호님 2013-11-21 800
85687 엑코 장갑 문의요~ [2] 오토튜닝 2013-11-21 616
85686 지금..헝글 공식보험이.. [4] 수염찡 2013-11-21 564
85685 정말 하드한 부츠.. [9] 군계일오골계 2013-11-21 521
» 12월 1월 2월 날씨 엄청추울때 [5] 열폭 2013-11-21 477
85683 mc자세 영상 볼수 있는곳 가계금 2013-11-21 620
85682 용평근처에 렌즈 살곳있나요? [5] 복학생님 2013-11-21 813
85681 1213 FORUM YOUNGBLOOD DOUBLE DOG 구매했습니다. [4] 무주광남 2013-11-21 1051
85680 데크좀 알아봐주세용~ file 신봉구 2013-11-21 355
85679 데크 길이는 152 정도면 되나요? [5] 아주까메오 2013-11-21 722
85678 하이원 지금 시기이면 환불보다는 양도가 낫겠죠? [3] Rider.BMK 2013-11-21 663
85677 011데크에는 바인딩... [5] 별님달님 2013-11-21 877
85676 커플시즌권 끊은뒤 헤어지고 나면.. [7] 노스윈드 2013-11-21 571
85675 셀프왁싱 온도 문의 [4] 일단타자 2013-11-21 605
85674 웰팍임시파크 헬멧착용 유무 [6] 더네임 2013-11-21 644
85673 데크 도움좀 주세요 [3] 아주까메오 2013-11-21 474
85672 웰팍 시즌권자인데..친구 얼마나 할인되나요?? [4] 정보가생명 2013-11-21 834
85671 13/14 플럭스 DM 과 12/13 살로몬 말라뮤트 [1] DAFTPUNK 2013-11-21 622
85670 바지 두개중에좀 어느게 날까여?? file [17] 용군이 2013-11-21 433
85669 님들아~ 마쿠와 011아티스틱 [5] 춘도사 2013-11-21 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