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스키장에서 불금 보낼 수 있겠어요 흐흐흐

 

올시즌 첫라이딩인데 전투보딩해야 될것 같아요 ㅜ,.ㅜ 혼자서..ㅋ.ㅋㅋ

 

사람 없었으면 좋겠는데 많겠죠  금요일 야간에는?

엮인글 :

낙엽연구중

2013.11.21 23:31:23
*.168.105.206

금요일은 생각 햇던것보다 많지는 않더라고요 문제는 토 일요일이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447
81613 항상 시즌 첫 보딩 전날엔 [13] 아무개다 2013-11-22 2 377
81612 화끈한 토요일은 휘팍에서. [4] 가스파덕 2013-11-21   406
81611 하이원 간친구가 돈빌려달라고 [22] 칼카빙~ 2013-11-21   350
81610 휘팍 시즌버스 황당???당황했네요. [9] 운이아빠 2013-11-21   377
81609 토르보고왔어요~ (나눔 당첨자 발표~) [7] TheGazettE 2013-11-21   232
» 내일 드디어 출격합니다 ㅋㅋ 내일 야간에 스키장에 사람 많을까요? [1] 비스코스레이온 2013-11-21   461
81607 손목보호대왔습니다. 세르님, 2번째시즌님.추천 [8] 루엣D.s 2013-11-21   386
81606 이번 시즌 꼭 해보고 싶은거 [5] 我回在白夜 2013-11-21   232
81605 담주 월요일 휘팍에 가려고요.. [1] 낙엽맹씨 2013-11-21   275
81604 책을 읽다가 예전에 '락커의 프리미엄이 왜 잘못되었는가' 묻던분... [6] 루엣D.s 2013-11-21   407
81603 데크 인증?! file [8] C발디 2013-11-21   336
81602 글을 올려두 ㅜ.ㅜ 포인트가 계속 1점이에요 ㅜ.ㅜ [9] 똥마려워 2013-11-21   310
81601 이번주 일요일 용평 [6] 네버스탑2 2013-11-21   329
81600 추억의 레어아이템들.. [48] 날아라강시 2013-11-21   395
81599 리쉬코드 제작해봤어요~ ㄷㄷㄷ file [7] KoMong 2013-11-21 1 1985
81598 글을 써서 포인트를 쌓아야지.... [6] 똥마려워 2013-11-21   392
81597 인출기 미수취 현금 관련 결과보고 ^^ [13] 모둠치킨 2013-11-21   416
81596 장터 이용?? [4] 똥마려워 2013-11-21   396
81595 1년만에 베란다서 장비를 빼냈네요. 사진의 제데크 아시는분 계실... file [10] 我回在白夜 2013-11-21   381
81594 이사 다하고 먹는 짜장면 [5] GARTIE 2013-11-21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