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성수기 기간이 12/20부터인가요? 성수기기간찾기가 힘드네요

 

 

엮인글 :

jzs

2013.11.22 23:23:09
*.115.222.14

예. 12/20 부터 맞네요.

김거북

2013.11.22 23:23:45
*.154.239.32

감사합니다~! 언제까지인지는 아직 비팍측에서 안정한건가요?

jzs

2013.11.22 23:28:24
*.115.222.14

12/20~1월말 까지는 성수기로 추첨기간.

2월은 금,토 만 추첨으로 정해져있네요,

김거북

2013.11.23 00:05:32
*.154.239.32

아하~! 감사합니다 ㅎㅎ

쿨섭씨

2013.11.22 23:29:13
*.36.151.27

어제 콘도예약하면서 물어봤는데 성수기 끝나는 기간은 1월 말일 입니다.
즉 1월 전체가 성수기지요~
그리고 2월 주말 및 공휴일도 성수기랍니다.
아 그리고 우대권 한장당 연속 2박까지 가능하다네요~

김거북

2013.11.23 00:05:59
*.154.239.32

엇?? 그럼 2박 자면서 2박 비용내고

 

우대권은 한장쓰는건가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72
» 비발디파크 콘도우대권 질문이요! [6] 김거북 2013-11-22 722
85863 벨트 매는법 [3] 초보헝글보더! 2013-11-22 811
85862 바인딩 투표해주세요 ㅠㅠ [6] &#47240... 2013-11-22 683
85861 버튼 새부츠 구입 불량품으로 환불 해야 할까여....?? [5] 오주영이 2013-11-22 676
85860 보드부츠중 가장볼이 넓은것은 뭔가요? [10] 반달곰^오^ 2013-11-22 617
85859 중복 질문 죄송합니다. [2] 구피타는남자 2013-11-22 1157
85858 부츠 용도 좀 알려주세요?... file [4] RoronoaZoro 2013-11-22 578
85857 스냅백 + 고글에 고정시킬만하 팁 없을까요 ㅋ [9] 룡진 2013-11-22 618
85856 보드복 사는거 사치일까요??ㅠㅠ [12] 궁한보더 2013-11-22 419
85855 시즌 강습.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8] 마린커 2013-11-22 563
85854 고수님들 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4] RaTattoo 2013-11-22 540
85853 파이프장갑 손 많이 시릴까요? [12] 띠또르 2013-11-22 576
85852 올시즌 데님 팬츠 최강은 무엇인가요? [7] 보드매냐★ 2013-11-22 616
85851 장갑이 고민이네요ㅠㅋㅋ file [7] 귀욤용이 2013-11-22 702
85850 정캠->역캠버 [3] 빈지노 2013-11-22 676
85849 버튼 숀화이트 vs 살로몬xtl 어떤거 선택하시겠어요!? file [4] 김밥123 2013-11-22 1203
85848 턴할때 엣지에 힘을줄때 힘이 안들어가는 경우... [17] 겅겅이 2013-11-22 590
85847 톨티/톨후드 대안은? [12] 출사표 2013-11-22 584
85846 휘팍타운 다운 받고 매니아 등급으로 25~30% 월 1회 할인되는거 내일 백... [1] vendetta 2013-11-22 547
85845 휘팍 근처에 있는 그 찜질방 영업하나요? [4] ithinkso 2013-11-22 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