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애매함...

조회 수 370 추천 수 0 2013.11.24 19:46:20

리프트에서 담배 피는 사람 엄청 싫어하고, 옆에 탄 사람이 담배피면 한마디 해야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오늘 리프트 타고 올라가는데 한명이 담배를 피더라구요


순간 욱!해서 한마디 하려고 보니...


전자담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도 담배 끊으려고 노력하는데...ㅋㅋㅋ


이런 경우는 어떻게해야... 물음표 없음 ㅋㅋㅋ

엮인글 :

수술보더

2013.11.24 19:47:18
*.158.1.107

수증기 잖아요 TT

구짜♪

2013.11.24 19:48:19
*.205.193.189

전자 담배는 냄새가않나니 ..패스 ..ㅋ
담배 피는 사람들 싫어하는 가장큰이유가 냄새인데 .ㅋㅋ

희룡

2013.11.24 19:51:18
*.227.156.70

그러네요 ㅋㅋㅋ

모둠치킨

2013.11.24 19:55:04
*.54.142.182

이거슨 고도의 광고 글...^^



전자담배 필요 하신 분 나눔이라도 해야 하나

액이 비싸 다시 담배 피는 1인 ㅠㅠ

예고없는감정

2013.11.25 00:03:31
*.115.36.175

ㅎㅎㅎ 그러게요. 전 냄새보다도 간접흡연도 걱정되서 그러는데
전자담배는 그런문제가 없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917
81898 확실히 다리에 힘이 빠지면.. [8] 더치베어 2013-11-24   370
81897 강릉,속초에서 용평가시는 분! 스키, 스노우보드 모임하나 만들어... [11] 얼큰한너구리 2013-11-24   423
81896 19금관련 정보) 스노보딩하면 파워(...)가 세진다네요 [15] deep 2013-11-24   430
81895 지금 횡게에는.... [4] 모둠치킨 2013-11-24   439
» 애매함... [5] 더치베어 2013-11-24   370
81893 집(특히 원룸) 구하실때 1층 상가는 정말 아닌듯 합니다. [7] 소음공해 2013-11-24   473
81892 담배.........는.......... [5] SIMSN 2013-11-24   435
81891 군면제 받아 자랑스럽네요 [47] 5급 2013-11-24   380
81890 토요일 야간,강촌 출격. ㅋㅋㅋ... [4] 我回在白夜 2013-11-24   346
81889 휘팍 다녀왓네요 [2] 간지주세요 2013-11-24   232
81888 집에가는게 젤시르네요 ㅡㅡ [5] [Rivers] 2013-11-24   410
81887 펀글게시판 ... 불법광고 .. 또 기재 됏네요 ... [1] 낙엽연구중 2013-11-24   414
81886 소나타 하이브리드 일년 동안 연비 . [9] 낙엽연구중 2013-11-24   423
81885 히팍과 성우를 비교햇을때... [12] 89HungryBoa... 2013-11-24   356
81884 휘팍 시즌권자는...봉? [14] 내귀에댄디 2013-11-24   393
81883 기사에 이번 주말 스키장 인원이 나와있네요. [8] KINGCO 2013-11-24   288
81882 담배담배... 참 아직도 멀엇네요 [6] SideBack 2013-11-24 2 406
81881 휘팍 시즌권 양도 질문입니다. [3] 레이디기기 2013-11-24   426
81880 젝일 비 가오네요ㅜ..ㅜ [5] 리니지 2013-11-24   446
81879 오늘 휘팍 갤럭시s3 습득하신분!!! [2] 밤과음악사이 2013-11-24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