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그냥 밑에 글을 보면서 의견차이를 보니


서로 끝도 없는 말하는거 같고 


우선 스노우보드란 운동은 돈이 많이 들어가는 종목의 취미라고 볼수 있습니다


물론 더 들어가는 레포츠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장비 옷 그리고 리프트 및 스키장 잡비 


결론은 이렇습니다 


회사원 기준으로 월급으로 보드 탈수 있지만


시즌권 기타 등등은 솔직히 부담되는 가격이라 생각되시는분이 많을것입니다


거기에 여친까지 부담해주는것은 더욱 부담 이겠죠


그냥 제 결론은 이렇습니다




모든걸 부담하는게 싫으신분은 헤어지시면 되고 혼자 타시면 됩니다


만약 여자친구도 부담을 알고 같이내면 같이타면 되고 


보드 비용이 부담 되는데 헤어질수 없음 서로 보드 안타고 저렴한 취미를


찾는것도 


그냥 결론은 대한민국의 빡빡한 삶을 한탄하는거 입니다ㅎ

엮인글 :

노란투카

2013.11.26 12:03:00
*.125.128.166

굳이 헤어질필요 있나요? 여친때문에 부담되서 내 취미를 접는다? 그건 아닌듯요

혼자가면 되는거죠...반대 이성도 가고싶음 자기돈 내고 가겠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58
82116 역시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연인들의 약속은.. [8] 수술보더 2013-11-26   154
82115 여동생이 있으면 연애 도움되는게, 배려의 차이랄까요 [2] 我回在白夜 2013-11-26   441
82114 사이트 비밀번호 짜증나요 [6] 별님달님 2013-11-26   382
82113 시즌권 사진 걱정이네요. file [31] 필인데요 2013-11-26   423
82112 눈옵니다..!!! [1] 낙달 2013-11-26   138
82111 여친 장비 사주기 종결 ~ [35] 홍톡구 2013-11-26 11 410
82110 예전 게임산업 규제에 대한글.... [3] 세르게이♡ 2013-11-26   445
» 여자 친구와 장비 스키장 비용? [1] 스르륵@^^@ 2013-11-26   426
82108 머리 큰 사람의 비애 [4] 머리 2013-11-26   474
82107 항공사 프로모션땜에.. [3] 카페인중독 2013-11-26   367
82106 저도 하이원에서 아이폰 주운 썰. [7] 2013-11-26 3 400
82105 바인딩 채울 때.. [25] 오리427 2013-11-26   409
82104 살빼니까 확실히 좋다고 느끼는게요 [14] 얄야리 2013-11-26   327
82103 요번 주말은 웰팍으로~ [8] 낙달님 2013-11-26   402
82102 작년엔 11월에도 네번출격했는데. . 올해는 [3] 신대방불쇼 2013-11-26   333
82101 어머니가 아끼시던보물... [16] 써니거거 2013-11-26   245
82100 소소한 나눔이벤트 종료. 모두들 감사드려요 file [3] 2013-11-26   366
82099 밑에 클럽음악 공유에 대한 잡설... [5] softplus 2013-11-26 2 361
82098 초보는 뭘 하던 힘들지요. [13] 김동오빠 2013-11-26   406
82097 넥서스 4 OS Update.. [2] 수술보더 2013-11-26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