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실력도 업시켜야되는데말이죠....................

뜬금없는얘기지만... 제가항상 스키장 가면느끼지만...

상주가안되서 주에3번정도출격합니다...

쉬는날 아침땡보부터 주간까지타구요

퇴근후 9시정도출발해서 백야까지탑니다~2틀은요

근데... 작년에도 50번정도갔습니다... 당일치기로만요..ㅋㅋ

많이간다고 좋아지는거는아닌것같습니다...

컨디션이 안좋은데도가면... 그자리인것같은데...

컨디션 좋을때가야되요...즉 야간..백야는 주에1번만가는걸로.....ㅠㅠ

엮인글 :

으샤맨

2013.11.26 16:17:31
*.248.186.68

컨디션 안좋을때 타면 심하게 다치는거 같아요 조심조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50
82175 비야 내려라. [2] 반디티 2013-11-26   388
82174 남친 장비사줬습니다. [29] 웰시코기소녀 2013-11-26   411
82173 1314 첫빵 기념.... 이벤 걸어볼꼐요~~~~ file [26] *맹군* 2013-11-26 3 247
82172 와이프가 저보고 보드중독자래요 [16] 별님달님 2013-11-26   380
82171 [휘팍]파크 메인킥 좀 안 키웠으면.. [8] 파크 2013-11-26   358
82170 용평셔틀 안에세 조금 화가났어요 [14] 나비날아라 2013-11-26 1 348
82169 아버지와의 암묵적 비밀 지키기.. [8] 수술보더 2013-11-26   423
82168 ㅋㅋ 그냥 멍했던... [5] 휘팍곤돌라 2013-11-26   407
82167 데니안이 로터스 에보라를 해먹었군요 ㅎㄷㄷ [6] 이펭귄 2013-11-26   738
82166 24일 휘팍 초보자 클리닉 후기입니다~~ [12] 쟈솜 2013-11-26 2 364
» 시즌시작하니....렙업도되고..... [1] 구짜♪ 2013-11-26   390
82164 주말에 스키장 다녀온 얘기가 너무 궁금. [10] 알고파요 2013-11-26   244
82163 용인 폭설입니다!! [8] 용용이. 2013-11-26   172
82162 보딩도 스마트 시대… '고글'에 속도·위치 정보 뜬다 [3] 곱슬대마왕 2013-11-26   406
82161 전정신경염 앓으신 뽀시케님... [1] 푸르른아이 2013-11-26 2 1009
82160 베어스타운 눈내리네요^^ [5] 쭌x 2013-11-26   392
82159 제장비 제가 직접 샀습니다1 (직구고글 자랑글 훈훈주의) [2] candice 2013-11-26   410
82158 비로거 분들 글보다보면 그런생각이 드네요... [31] 소리조각 2013-11-26   457
82157 여친장비 사줬습니다.2 (극혐주의) file [14] OolOBBA 2013-11-26 1 421
82156 조선 최고의 찌질취미 [6] LaFaro 2013-11-26 3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