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나이키 신발이라곤 한번도 안신어보았는데.. 중고나라에서 파는 줌포스가 눈에 딱들어오네요..

275사이즈 제품라고는 하는데 실제 사이즈265정도 발에 맞는다고 하는데 컨버스 270신는 저는 어찌해야할까요 아아.. ㅠㅠ

엮인글 :

날아라 고고씽

2013.11.26 23:04:28
*.214.64.200

부츠는 신어보고 사셔야 돼요. 중고이니 부츠변형이 있을수도 있고 님의 발볼에 따라서 다를수도 있으니 신어 보시고 사셔야 됩니다. 일반 신발 사이즈와는 다르니 꼭 신어보시고 발볼이 맞는지 발가락은 접히지 않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起興™기흥♪

2013.11.26 23:31:27
*.152.163.144

부츠는 무조건 신어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만..   제 족형엔 나이키 보드부츠는 진짜 아니더군요..

Nills

2013.11.26 23:41:21
*.141.192.81

신어보고 사야되는 부츠 나이키

초짜중의초짜

2013.11.26 23:50:17
*.156.145.79

절대 중고거래 해선 안될 1순위가 부츠아닐까요...... 신어보고 사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360
86405 apx 스페어 렌즈 규격은 모두 동일한가요? (인터핏,아시안핏) [2] 초보헝글보더! 2013-11-26 525
86404 살로몬 시퀀스 괜찮은가요? 사진있어요~ file [2] 반찬보드 2013-11-26 611
86403 무주 진입로 제설 괜찮은 편인가요? [7] 언제까지낙엽만 2013-11-26 615
86402 써리투 라쉬드 질문드려봅니다. ^^ file [5] 데니카스처럼 2013-11-26 653
86401 스톰패드 어디에 붙이시나요? [14] S-M-J 2013-11-26 653
86400 음 셔틀버스 말구 그냥 시내버스or좌석버스탈떄 보드 가지고 탈수있나용??? [9] 더블제이이민 2013-11-26 583
86399 플럭스바인딩 조립질문 [5] 막까무시 2013-11-26 726
86398 휘팍 평일 심백은 보통 언제부터 시작하나요?? [2] 에디베더 2013-11-26 842
86397 안녕하세요 초보가 데크 구매하려 하는데요 질문 드립니다. [3] 분노의낙옆 2013-11-26 594
» 아.. 발사이즈 때문에 정말 고민이네요 [4] raonism 2013-11-26 518
86395 고글 드래곤,본지퍼피쉬볼ᆢ [4] 비온후 2013-11-26 534
86394 데크 추천 부탁합니다. [3] 몸마음따로 2013-11-26 544
86393 일렉트릭 eg2 인터핏이랑 아시안핏 차이 심한가요 ?? [6] 참치고래 2013-11-26 574
86392 보드복 브랜드 추천좀~ㅎ [4] 아찌혼나 2013-11-26 615
86391 제가 이상한건가요?? [5] EzBorder 2013-11-26 849
86390 무주~저렴하게 일박할곳 어디있을까요? [3] 파우스트1 2013-11-26 831
86389 버튼 부츠에 연결하는 배터리팩 파는곳 아시는분 계실까요? [1] 원일♥ 2013-11-26 598
86388 대명 락커 구할 방법 없나요? 델리쿠 2013-11-26 595
86387 지금 이월장비로 구입해도 상관없을련지요 [7] 부산놈 2013-11-26 518
86386 roxy 데크 비교 해주세요!! ally vs ollie pop [1] 추추추추워 2013-11-26 594